난홍 백경정 장약남 적소문 장묘이 투투장부주 후속편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원작 소설 내용 결말 리뷰 难哄 The First Frost 다시보기

백경정 장약남 바이징팅 장뤄난 상쯔 단자쉬 역 적소문 장묘이 투투장부주 후속 상쯔 오빠 상옌 러브스토리 난홍 몇부작 유쿠 방영 

난홍
난홍

백경정
백경정

장약남
장약남

적소문
적소문

장묘이
장묘이

난홍
난홍 장약남 백경정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난홍 관방웨이보 공개영상 백경정 장약남 적소문 장묘이 개인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유튜브와 AI학습 포함) 금지합니다.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백경정 장약남 주연의 로맨스 현대극 난홍 (Nan Hong 难哄 영문명 The First Frost). 



난홍은 2024년 2월에 크랭크인 되었으며 투투장부주 후속편이라고 하기에는 사실 같은 타임라인이라서 좀 애매하긴 하지만 굳이 구분하자면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총 30부작 예정으로 역시 유쿠 방영예정작입니다. 얼마 전 남주 여주 공식 스틸컷과 상쯔와 돤자쉬 역이 공개가 되었어서 소개글 써 봅니다. 오래 전부터 항상 말하지만 회차등은 중드계 특성상 변동가능성이 있습니다.



✔️난홍 등장인물 출연진



- 상옌 역의 백경정 (Bai Jing Ting 白敬亭)

- 원이판 역의 장약남 (
Zhang Ruo Nan 章若楠)


- 돤자쉬 역의 적소문 (Zhai Xiao Wen 翟潇闻)

- 상쯔 역의 장묘이 (Zhang Miao Yi 张淼怡)




샹쯔와 돤자쉬 역 적소문과 장묘이가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특별출연 느낌으로 진철원과 조로사가 나오길 바랬는데 말이죠. 바빠도 하루 정도는 시간 내서 몇 컷은 촬영 할 수 있으니까요.


근데 분량이 그것 보다 좀 많이 나올 건가 봅니다. 그래도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싫고 좋고의 문제가 아니라 기존에 상쯔와 돤좌쉬에 대해 이미지가 이제 확고히 박혀 버렸는데 잘 매치가 안되서 말이죠.


백경정 같은 경우는 그 동안에 연기한 거 생각해 보면 마백건이 연기한 상옌과 어느 정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상대역으로 나오는 원이판은 드라마상으로는 처음 등장하는 거니 별 상관없겠고요. 



근데 자쉬꺼와 상쯔는 저 배우들 입장에서도 부담이 많겠어요. 


투투장부주는 완전 히트작이니까요. 저도 아직까지 빠져서 조로사와 진철원 설렘 케미에 허우적 대고 있으니... 




우리의 자쉬꺼를 연기 할 적소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전 글에서 봐주시면 되고 오늘 날짜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료불기적조훤훤 호요소홍랑 죽업편 수하유편홍방자 언제 방영 될지 모를 장릉혁과 찍은 천관사복 길성고조 등이 있습니다.

적소문
적소문


↪ 축서단 적소문 로맨스 고장극 료불기적조훤훤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 창조영 아이돌 출신 배우 적소문 프로필 나이 키 정보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웨이보 보러가기




현지 사이트랑 웨이보 뒤져보니까 대만 배우 진호삼도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확실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백경정 장약남 장묘이는 촬영 현장컷도 보이고 확실한 거 같습니다. 



이 작품까지 맞다면 진호삼 요즘 은근 중드 출연하고 있네요. 최근 출연 중드로는 칠야설 반숙남녀등이 있습니다.


↪ 신운래 전희미 주우동 진호삼 반숙남녀 등장인물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 증순희 이심 진호삼 왕홍의 출연 로맨스 고장극 칠야설 등장인물 설명 원작 내용 줄거리 내용 결말 보러가기


↪ 대만가수이자 배우 진호삼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소개 리뷰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진호삼
진호삼




장묘이 프로필등은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작인 왕학체 주연의 대봉타경인에 대한 글에서 봐주시면 되고 그 외 투득장군반일한 금월여가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곽품초 장묘이 주연 아이치이 로맨스 고장극 투득장군반일한 보러가기


↪ 천산다객 여장성 원작 승뢰 첫 주연작 주야 이명덕 장묘이 금월여가 객원 출연 마천우 쉬자치 공설아 강정우 한동 줄거리 결말 리뷰 보러가기


↪ 왕학체 류혁군 전희미 대봉타경인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줄거리 내용 결말 보러가기





두 주연배우 장약남 백경정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에 쓴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백경정 근래 들리는 소식은 장풍도에서 주연을 한 송일과 여전히 잘 만나고 있는 거 같고 운영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에서 기준치가 넘어선 물질이 발견되서 문제가 되기도 했었죠. 



개인적으로 백경정 출연작 중에서 백경정이 제일 멋있게 나왔다고 생각 하는 작품은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는 천성장가였고 현대물 중에서 재밌게 봤었던 건 조금맥과 주연을 한 개단 리셋입니다. 천성장가는 천쿤 때문에라도 꼭 봐야 해요. 어쨌든 이 두 작품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 장약남 프로필 영화 드라마 필모그래피 보러가기


↪ 넷플릭스 중드 추천 천쿤 니니 주연 천성장가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리뷰 보러가기


↪ 백경정 조금맥 주연 미스테리 서스펜스 개단 RESET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결말은 스포방지 위해 댓글로 씀) 내용 보러가기


↪ 백경정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웨이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난홍 줄거리 결말


죽이(Zhu Yi 竹已)의 동명 소설 난홍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으로 투투장부주의 후속편 격이지만 상쯔의 오빠 상옌의 같은 타임라인대의 사랑 이야기.


백경정
상옌

원이판
원이판

난홍
난홍

(아래 내용은 원작 내용과 공개 줄거리를 바탕으로 믹스해 사견을 곁들인 번역으로 실제 방영 내용과는 디테일한 면에서 차이가 있을 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봐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직장 문제로 고향으로 돌아온 원이판은 상옌이 운영하는 가게에 방문하게 된다. 그리고 그 곳에서 이판은 예상치 못하게 그 곳 사장인 고교 동창이었던 상옌을 만나게 된다.



고교 시절 좋아했던 그를 본 그녀는 상옌을 모른 척 하고 상옌 역시 그런 그녀를 똑같이 모르는 척 한다. 



하지만 운명은 그들을 같이 하게 만들었으니 이판은 옆집 남자의 괴롭힘으로 이사를 결심하게 되고 상옌은 살던 아파트 이웃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리모델링이 필요해 이사를 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우연히 같은 곳을 임대하게 된다. 



서로를 일부로 피하던 그들은 분명 자기 방에서 잠들었던 이판이 다음 날 상옌의 침대에서 깨어나게 되면서 부터 조용한 그들 사이에 변화기 생기기 시작한다. 그렇게 어쩔 수 없이 자주 부딪히게 되고 다시 마음을 열게 된다. 



이후 상옌의 세심한 배려에 이판은 다시 용기를 내 상옌을 좋아하기로 결심하고 상옌 역시 그녀에게 진심 담긴 고백을 한다.



이후 공식적인 연인 관계가 된 그들은 상옌에게 같은 대학을 가겠다는 약속을 왜 어겼는지 말하고 상옌은 진실을 알고 마음 아파 하며 이판을 보호하기로 하고 행동으로 보여준다.



결국 두 사람은 상옌이 직접 설계한 집으로 같이 이사하며 행복한 나날을 맞는다."




투투장부주 팬들이라면 사실 많이 아는 작품이 된 난홍인데요.


앞서 언급했듯 상쯔와 돤자쉬의 설렘 지수 폭발하는 타임라인대에 상쯔의 오빠인 상옌의 러브스토리여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저 역시 그 중 한 사람이고요.




투투장부주가 히트작이긴 하지만 호평만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현지에서 중고딩 시절의 조로사의 연기는 살짝 어색하다는 느낌이 있었고(사실 좀 더 심한 표현이 있었는데 그건 스킵하겠습니다.) 진철원은 대사가 느끼하다는 평도 있었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결과물은 명실상부 설렘 케미 1000%의 상쯔와 돤자쉬 커플의 모습을 보여준 조로사와 진철원이었죠. 로코물은 그거면 완전 성공한 셈입니다.



마백건 같은 경우는 모든 걸 연기력으로 상쇄해서 이런 저런 말들을 없앤 케이스입니다. 진짜 현실 오빠 케미를 잘 보여줬어요. 툴툴거리지만 누구보다 여동생을 사랑하고 아끼는 그런 모습이요. 


앞서 언급하긴 했지만 적소문과 장묘이도 올 초에 현지에서 라인업 발표되고 이런 저런 말들이 나왔는데 확실한 건 아직 결과물이 공개가 되지 않았다는 겁니다.



저도 투투장부주를 벌써 넷플릭스에서 세 번이나 정주행 사람으로서 솔직히 말하자면 우려되는 감이 없잖아 있는데 아직 섣불리 판단 하는 건 아니다 싶습니다.


투투장부주에서 같은 역을 연기했던 배우들이 있어서 비교군이 생겨버려서 그렇지 그냥 다른 작품으로 보면 괜찮을 것도 같고요.




이후 난홍의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리뷰등은 본문 아래에 계속해서 남기거나 아래 태그에서 배우들이나 난홍 누르고 나오는 글들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얼마 전에 넷플릭스에서 다시 정주행 했는데 지금 보고 있는 여봉행이랑 화간령 끝나면 투투장부주나 다시 봐야 겠습니다.


↪ 진철원 조로사 투투장부주 너를 좋아해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줄거리 내용 결말 마지막회 리뷰 애정신 키스신 모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