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득장군반일한 곽품초 장묘이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몇부작 偷得将军半日闲 The Substitute Princess's Love 장군의 반나절을 훔치겠습니다. 결말

곽품초 장묘이 임운걸 코믹 로맨스 고장극 투득장군반일한 장군의 반나절을 훔치겠습니다! 

장묘이곽품초 투득장군반일한
장묘이 곽품초 투득장군반일한

투득장군반일한
투득장군반일한

곽품초
곽품초

장묘이
장묘이

장묘이 곽품초
장묘이 곽품초

임운걸 본캐 멋있는데
임운걸 본캐 멋있는데

헤매코 지못미
임운걸 헤매코 지못미

류지미
류지미

송목심
송목심

류서원
류서원

오일가
오일가

공림
공림

투득장군반일한
투득장군반일한


사진 출처는 관방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 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곽품초 장묘이 주연의 로코 고장극 투득장군반일한(Tou De Jiang Jun Ban Ri Xian 偷得将军半日闲) 한국명 장군의 반나절을 훔치겠습니다! 입니다. 둘 케미가 어떨까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잘 맞을 거 같습니다.


실제 촬영은 2022년 4월 14일에 크랭크인해서 6월 7일에 크랭크업한 작품으로 총 24부작 아이치이 방영 예정작입니다.


2023년에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중드계 특성상 어떻게 될지는 모를 일이죠.


✔️투득장군반일한 등장인물 주요 배우 프로필 필모 소개


- 문야 (Wen Ye 闻夜) 역의 곽품초 (Guo Pinchao 郭品超)

- 심가의 (Shen Ke Yi 沈可矣) 역의 장묘이 (Zhang Miaoyi 张淼怡)

- 주어 (Zhou Yu 周鱼) 역의 임운걸 (Ren Yunjie 任运杰)

- 좌상지 (Zuo Shuang Zhi 左霜之) 역의 류지미 (Liu Zhi Wei 刘芷微)

- (Yun Ying 云瑛) 역의 송목심 (Song Muxin 宋沐心)

- 만 (Wan 万) 역의 류서원 (Liu Shu Yuan 刘书源)

- 남파 (Nan Bo 南波) 역의 오일가 (Wu Yi Jia 吴逸迦)

- 태후 역의 공림


외에 다른 중견배우들도 출연하는데 공림이 눈에 띄더라구요. 친애적 열애적을 너무 봐서인지 친근하게 느껴지는 양쯔 엄마로 나왔었던 공림. 이런 저런 작품에 많이 나오는 중견배우죠. 
태후역 헤메코 잘 어울리네요.




여주 장묘이에 대해서는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인 왕학체 주연작 아래 대봉타경인에 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3년 기준 소속사는 합화열(북경)문화발전유한공사(合和悦_北京 文化发展有限公司)이며 대봉타경인 외 다른 미방영차기작으로는 사빈빈과 주연을 한 현대 로코물 첨첨적함정등이 있습니다. 서브출연과 숏폼 주연작까지하면 은근 필모가 되는데요. 


그 전에 배탁료 별총아라는 숏폼 단막극이 있긴 했지만 당아비분향니독가동화를 통해 본격적으로 관심을 받기 시작한 게 아닌가 싶습니다. 2년전에 아래 독가동화에 대해서 쓸 때만해도 정말 문준휘 빼고는 여주조차 거의 생신인 느낌이었는데 역시 중연의 세계는... 


↪ 주익연 장묘이 당아비분향니 当我飞奔向你 When I Fly Towards You 너에게로 달려갈게 보러가기


↪ 세븐틴 준 문준휘 장묘이 독가동화 独家童话 Exclusive Fairytale 보러가기


↪ 사빈빈 장묘이 첨첨적함정 달콤한 함정 甜甜的陷阱 등장인물 출연배우 출연작 리뷰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미리보기


↪ 왕학체 전희미 류혁군 안자동 장묘이 대봉타경인 출연진 프로필 필모그래피 원작 내용 줄거리 결말 리뷰 보러가기




남주 곽품초 나이는 1977년 6월 8일생으로 공식 프로필상 키는 188cm 인 대만배우입니다. 여주 장묘이랑 스무살이나 차이나네요. 정확히 따지자면 플러스 1을 더해야 하지만요. 


실제 여자친구는 장묘이보다는 두 살 많고 곽품초와는 19살 차이가 나는 1996년생 배우 마택함(马泽涵)입니다. 


마택함 출연작으로는 구주해상목운기 삼생삼세침상서 천회갑적소녀등이 있는데 본 작품들인데 마택함이 어떻게 나왔는지는 기억에 나질 않네요. 공개하면서 곽품초 인스타에도 커플 사진 엄청 올라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웨이보에도 올라오긴 했지만요. 


그러고보니 둘이 삼생삼세침상서에 같이 출연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곽품초 출연작 중에서 제일 기억에 나는 건 장야의 군맥역할이었지만요. 사형중에서 막내 사형이었던 호우헌 다음으로 기억에 제일 남았던 둘째 사형이었습니다.




임운걸 같은 경우에는 분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분투파소년에서 잘생겨서 기억에 남았던 팽욱창이 속한 맞수 고교 주장으로 나왔었습니다. 부상 때문에 테니스 하는 장면은 나오지 않았지만요. 


분투파소년 같은 경우에는 지금도 생각나면 넷플릭스에서 한번씩 보는데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시즌2를 아직도 기다리고 있지만 저 멤버로는 나오지 않겠죠.


↪ 넷플릭스 오리지널시리즈 팽욱창 송이인 분투파소년 테니스왕자 중국판 奋斗吧, 少年! The Prince of Tennis 등장인물 출연진 스포 결말 리뷰



그 외 임운걸에 대한 자세한 나이 키등의 프로필 웨이보 주소등은 아래 미방영 차기작 중 하나인 친애적농부선생에 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남박 역시 분투파소년에서 봤던 처음 봤던 배우였고 조요가는 어사소오작을 통해 재조명된 배우죠.


↪ 친애적농부선생 등장인물 줄거리 조요가 남박 임운걸 프로필 작품 필모 웨이보 주소 亲爱的农夫先生 Perfume of Love 보러가기



오일가류서원은 이런 가벼운 코믹 가미된 고장극에 은근 많이 출연하는 배우인데요. 사실 이 배우들의 연기 나쁘지 않습니다. 중대형작에서도 이런 느낌의 배우는 꼭 필요하죠. 근데 급 현타가 오네요. 중드를 너무 보긴 했어요. 왠만한 배우들은 다 눈에 익었네요.



그리고 눈에 띄는 배우가 류지미가 있는데요. 류지미 나이는 1994년 10월 1일생으로 키는 167cm으로 장묘이와 같은 시각예술학원을 나왔습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망고오락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양미 원경천 뢰예등이 출연한 부요황후, 오뢰 송조아 주연 상고밀약, 진철원 서몽길 번치흔 출연 암격리적비밀, 장달비 완안락융 주연의 타화타적연애극본, 조영박 오천영 대운범 출연 친애적오형 등이 있습니다.




✔️ 투득장군반일한 줄거리 내용


투득장군반일한
투득장군반일한

이 투샷
이 투샷

생각보다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나쁘지 않네요


" 전신 문야가 혼인을 앞두고 세상을 떴다는 소식이 돌고 만백성이 슬퍼했다. 


본래 문야와 맺어지려던 건 심상 가문의 적녀였다. 문야의 전사 소식을 듣고 심부인은 자신의 딸을 보내고 싶지 않아졌다. 

하지만 보내지 않으려니 만 백성의 존경을 받는 문야의 안 좋은 소식에 발을 빼려 한다고 질타를 받을까 무서워서 다른 곳에 살던 심상의 사생아 심가의를 찾아내 자신의 딸 대신 혼인을 하라고 압박을 한다. 


다행히 전신 문야에 대한 소식은 잘못된 소식이었고 대승을 거두고 무사히 살아 돌아와 심가의와 혼인을 치룬다. 심가의는 왕야였던 문야와 결혼을 해 진짜 왕비가 되었지만 그 둘은 견원지간과도 같았다.


그렇게 지내면서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게 감정이 싹트게 되고 함께 우여곡절을 겪으며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 된다. 


그리고 두 사람은 남들 눈에 보이는 부와 권력보다 자신들에게 주어진 둘만의 반나절의 여가 시간을 더 소중히 여기며 함께 한다."


무거운 내용 아니고 가볍게 볼 수 있는 로코 고장극입니다. 앞서 얘기했지만 오일가등이 나온 거 보고 그렇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맞네요.



이미 방영허가가 난 걸로 알고 있는데 서두에서 언급한 것처럼 올해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주 하는 말이지만 중드계 특성상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요. 이러다가 안될 수도 있고 운지우처럼 생각지도 못하게 빠르게 방영을 하는 작품도 있고 말이죠.


이 작품 같은 경우는 가볍게 볼 수 있어서 방송하고 나서 완결나면 몰아서 봐야겠습니다. 아이치이 vip사용권이 만료되었는데 요즘 딱히 안 끌려서 지금 바로  방영을 한다고 해도 못보겠지만요. 볼 작품들이 쌓이면 그 때 끊어서 보거나 그냥 현지 사이트에서 자막없이 대충 보던지 해야겠어요.



사실 장상사 시즌1이 끝나고 곧 시즌2가 시작되긴 하지만 또 중태기에 빠졌었는데요. 요즘 재밌게 봤던 언정 소설 다시 천천히 읽고 있는데 그게 더 재밌다고 할까요? 

석화지랑 적가천금이 드라마로 만들어져서 그것 때문에 읽었던 거 다시 봤는데 직접 배우를 대입해서 상상하면서 보니까 그 나름대로 재미있더라구요. 어떻게 각색이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말이죠.






가장 최근에 읽은 게 구궐황도였는데 꽤 재미있었고 나중에 자세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언정 소설 추천목록은 아래 이전에 쓴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