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춘화염 류학의 오근언 주연 등장인물 설명 출연진 감독 소개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다시보기 春花厌 Kill Me Love Me

류학의 오근언 진초하 필문군 황일영 유쿠 로맨스 고장극 중드 춘화염 킬미 러브미

치명미
치명적인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병약미
병약미도 있고

류학의
그 안에 냉철함도 보이는 류학의

오근언
오근언

진초하
설영웅수시영웅에서의 진초하

필문군
필문군

황일영
황일영


사진은 누르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춘화염 관방 웨이보와 류학의 오근언 진초하 필문근 황일영 개인웨이보 공작소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 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류학의 오근언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 춘화염(Chun Hua Yun 春花厌) 영문 제목은 Kill Me Love Me 입니다.


총 30부작으로 유쿠 방영예정작입니다. 12월 말부터 촬영을 한다는 소리를 듣긴 들었는데 크랭크인 행사보다 두 주인공 스틸컷을 먼저 공개하네요.



아래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류학의가 연기하는 모용경화가 아주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영문 제목인 킬미 러브미가 아주 딱 맞아 떨어지는 내용이에요. 


나쁜 남자 같지만 겉으로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한량처럼도 지내지만 사실 능력있고 멋있는 남자인거죠. 스틸컷도 너무 매력적이게 나오지 않았나요. 너무 매혹적인인 류학의.



✔️춘화염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프로필 소개



- 모용경화(Mu rong Jing He 慕容璟和)역의 류학의 (Liu Xue Yi 刘学义) 


: 대염국 삼황자는 위북군을 이끌고 청주를 탈환한다. 이때 그가 성에 불을 지르고 도살하라고 명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청주의 사람들 수십만 명이 그 불길 속에서 세상을 뜬다. 이어 동궁 입주를 눈 앞에 둔 상태에서 그는 나락으로 떨어진다.


그 후 그는 그저 풍류를 즐기는 사람처럼 행동했고 방화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비밀 조직을 만든다. 


그때의 화재로 인해 고아가 된 미림은 원래 사사인 자신의 바둑돌에 불과했는데 이 바둑돌이 절박한 상황에서 자신이 살아 남는 데 도움을 줬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마음을 비추는 한 줄기 빛이 될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




- 미림 (Mei Lin 眉林)역의 오근언( Wu Jin Yan 吴谨言)


: 비밀조직의 사사. 청주에서 화재가 났을 때 미림의 부모는 목숨을 걸고 그녀를 지켜냈고 그녀의 운명은 이때부터 다시 쓰여지기 시작했다. 


그녀는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비밀 조직에서 엄격한 훈련을 받고 사사로 태어났고 모용경화를 없애겠다고 맹세한다. 


하지만 뜻밖에 그녀가 양친을 잃게 한 대화재의 진범은 따로 있었다. 이에 그녀는 모용경화와 협력해 옛 사건을 다시 조사하기 시작하고 두 사람은 많은 고난을 함께 겪으며 서로의 얼어 붙었던 마음을 녹인다.




- 진초하 (Chen Chu He 陈楚河)


- 필문군 (Bi Wen Jun 毕雯珺)

- 황일영 (Huang Ri Ying 黄日莹)





관선 주연으로 오늘 발표된 류학의 오근언 외에는 아직 공식으로 나온 출연진은 아닙니다. 주목할만한 출연진이 더 나오거나 달라진다면 본문 아래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번 류주기(유주기) 쓰면서 류예린이 출연하는 줄 알았는데 그때처럼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웨이보 타임라인에 출연진 검색해 보니 이렇게 많이 언급되더라고요. 


↪장만의 왕초연 상화삼 원우훤 류령자 중드 류주기 유주기 보러가기




만약 이게 픽스 된 주요 배우들이면 개인적으로는 호의 라인업 입니다. 왜냐하면 진초하 때문에요. 어릴 때 봤던 진교은 원경천 주연 대드 명중주정아애니에서의 서브남 진초하는 너무 멋있었던 기억으로 지금까지 남아 있거든요. 



최근작으로는 오뢰 주연작이었던 투파창궁1에서의 약진과 중계지극해청뢰에서의 흑안경도요. 설영웅수시영웅 같은 경우는 증순희 류우녕까지 나와서 엄청 기대했었는데 류우녕이 꼭 그렇게 변해야 했나 내용상으로 좀 그랬고 다른 부분도요. 그래도 진초하는 어릴 적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멋있었지만요. 




황일영 최근 방영작으로는 위철명과 찍은 로맨스물 대니불지시희환이 있었고 방일륜과 주연작 일념화개 이굉의와 주연작 무림유협기등이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신은에서 삼생석으로 출연을 했는데 짧게 나오지만 매력있었어요.




여주 오근언은 연기력으로 현지에서는 말이 많지만 연희공략 건륭황제의 연인에서의 오근언은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원작을 재밌게 봤었던 목우운간이 있습니다. 같은 소속사 왕성월과의 주연작이죠. 


목우운간에 이어서 이 작품도 보니 작품 컨텍이 상당히 잘되고 있네요. 방영을 해봐야 각색 된 작품도 재밌을 지 봐야 알겠지만요.


↪ 오근언 왕성월 진흠해 류사녕 출연 목우운간 줄거리 내용 인물관계 원작 결말 리뷰 보러가기




감독은 두 사람 공동 연출입니다. 정록(Cheng Lu 程箓)이라는 분은 1973년생으로 복건예술학교에서 경극을 전공했으며 연출작으로는 유협 원산산 주연의 국보기려와 후명호 주야 주연의 호심등이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이 작품 출품 회사가 유쿠와 더불어 호심 제작한 곳이네요.




또 한 사람은 황위걸(Huang Wei Jie 黄伟杰 Vicky Wong )이라는 1979년생의 홍콩러로 중드 연출작으로는 천성지로 삼가야군심 촉산전기2등이 있습니다. 촉산전기1은 진위정 조려영 오기륭등이 출연을 했었죠.



촉산전기 시즌2 답화행가는 진철원 주연작인데요. 시즌2가 예상외로 꽤 볼만합니다. 여주가 우정아입니다. 오기륭도 나오고요. 우정아도 나름 괜찮은데 좋은 배역을 못 맡는 거 같아요.



최근에 산하월명에서 젊은 주체(성의)역의 상대역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었는데 짧게 나왔지만 좋았는데 말이죠. 


감독 연출작 얘기하다가 촉산전기 나오니까 말이 길어졌는데 나름 볼만해서 안 보신 분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큰 기대를 갖고 보시면 재미 없으실 거고요. 개인적으로 무방비 상태에서 보기 시작했는데 예상외로 왓챠에서인가 재밌게 봤었던 거 같습니다.



✔️ 춘화염 줄거리 내용 



흑안(Hei Yan 黑颜)의 동명소설 춘화염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 목숨을 잃을 지경인데 무슨 할 말이 있었을까



하지만 그녀는 결국 그 나쁜 놈의 손에 넘겨질 지 몰랐다.


한 때 그녀를 이용해 다른 이에게 잘 보이려 했고

보복을 결심한 그녀에게 호되게 보답했던 남자. 

작은 원한도 반드시 갚는 그 남자.'


 

이 남자
이 남자

치명적
매우 치명적인데

멋있
멋있게 나올 듯

오근언 헤매코
오근언도 헤매코도

나름 괜츈
나름 괜츈

춘화염
춘화염


" 대염의  황자였던 위북장군 모용경화는 군을 이끌고 청주를 탈환한다. 



그가 승리해 입성하자 불이 났고 사람들 사이에서는 위북장군이 대염을 배신한 청주 백성들을 처단하고자 불을 지르라는 명령이 내렸다는 소문이 난다. 



이로 인해 정의의 지표였던 위북장군의 평판은 형편없이 무너지기 시작했고 화염에 휩싸여 가족을 잃은 미림은 그를 처단하겠다고 맹세한다.



이후 미림은 비밀암살조직에 들어가 8년여간 혹독한 훈련을 받고 사사로 다시 태어난다. 



그녀의 첫 번째 임무로 바로 그녀가 사사가 된 이유를 만들어준 대염황자 모용경화를 없애라는 명령이 내려온다.


이에 조직의 도움을 받아 화친 상대로 바쳐진 서연 미인 백명 중 한명이 되어 그를 처리할 기회를 노린다. 하지만 그녀가 속한 비밀 조직의 막후에 있는 수장은 바로 그 모용경화였다."




여주 미림은 자신의 삶이 짧더라도 봄꽃처럼 활짝 피기를 갈망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죠. 그녀를 마치 우롱하듯 이용한 모용경화의 손 안에서 놀아나고 있었던 거죠. 



이 모용경화라는 인물이 서두에 언급했지만 매우 매력적이네요. 류학의가 연기할 모용경화가 궁금해집니다. 


스틸컷에서부터 나쁜 남자인 듯 보이지만 매력이 흘러 넘치는 게 보이지 않나요. 하지만 실제로는 나쁜 남자 같지 않을 거 같습니다. 원작을 읽어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요. 궁금해지네요. 




결말은 황자였던 모용경화가 사사였던 미림이 서로 의지하면서 평생을 함께 하지만 나라에 대한 원한과 신분 차이로 끝내 이루어지지는 못하는 듯 보입니다. 



하긴 현실적으로 황자와 사사와의 사랑이 이루어지기란 불가능한 신분 차이이긴 하죠. 바이두에서 찾아본 내용이고 새드엔딩 별로인데 어떻게 원만히 새피엔딩으로라도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현대극이나 가벼운 고장극이 아니면 원래 우리나라 OTT서비스 플랫폼에 들어올때까지 기다리는 편인데 류학의 공개된 모용경화역의 스틸컷이 너무 매력적이라 그 전에 현지에서 방영 하고 유쿠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오게 되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또 제대로 된 한글자막으로 티빙이든 어디든 올라오게 되면 다시 보고 싶단 생각이 벌써 드는데요. 공개된 류학의의 치명적인 매력처럼 이 작품도 재미 있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 유쿠 공식 채널은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서 보시면 됩니다. 다른 유쿠 방영작들도 올라와 있으니 지금 보실 분들도 한번쯤 들려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하고요.



↪ 중드 유튜브 한글자막 영자막 보는 방법 보러가기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유튜브 채널 모음 보러가기



다른 유쿠 방영예정 신작들은 아래 태그에서 유쿠 누르고 나오는 글들 봐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