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로조양 이란적 왕양 왕국 주연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一路朝阳 All The Way To The Sun

왕양 리란디 왕국 일로조양 양지바른 길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몇부작


일로조양 이란적 왕양
일로조양 이란적 왕양

  
왕양
왕양

이란적
이란적


왕국
왕국

고엽
고엽

서소영
서소영

왕호
왕호

왕유균
왕유균

장예상
장예상

임빈
임빈

일로조양 이란적 왕양
일로조양 이란적 왕양



사진 출처는 일로조양 관방 웨이보와 출연진들 개인 웨이보 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이나 사람 이름에 이해를 돕기 위해 한자가 들어간 경우 한글 독음( 병음표기 한자)순으로 대부분 써내려갑니다. 가끔 등장 인물명은 병음표기로 현지 발음 그대로 적을 때도 있습니다.



이란적(리란디) 왕양 왕국 주연의 도시 감성물 일로조양 (Yi Lu Chao Yang 一路朝阳). 양지바른 길이라는 뜻이며 영문 제목은 비슷한 느낌의 All The Way To The Sun 입니다.


일로조양은 중국의 바이링허우 세대에 태어난 두 여자가 사회에 나온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회당 45분 총 36부작입니다. 


현지에서 2023년 6월 14일부터 유쿠와 cctv를 통해 방영중이며 한글 자막으로 보실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일로조양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리무쟈 역의 이란적 (Li Landi 李兰迪)

- 리광 역의 왕양 (Wang Yang 王阳)

- 톈롱 역의 왕국 (Wang Ju 王菊)

특별주연

- 우지엔치우 역의 고엽 (Gao Ye 高叶)

- 리완빙 역의 서소영 (Xu Shao Ying 徐绍瑛)

- 천칭 역의 장예상 (Zhang Yi Shang 张艺上)

- 딩쯔탄 역의 왕호 (Wang Hao 王皓)

특별출연

- 린따 역의 왕유균 (Wang You Jun 王宥钧)

- 무쟈 모친 역의 류위위 (Liu Wei Wei 刘威葳)

- 판화펑 역의 임빈 (Ren Bin 任彬)



원래 방영이 시작한 작품은 완전 재밌지 않으면 소개글을 쓰지 않는 편인데요.


오늘 칠석 기념 검색해서 웨이보 타임라인 쭈욱 보다가 왕양 리란디 포스터를 보고 살짝 찾아보니 왕유균 임빈 장예상 왕국 등 관심있는 배우들이 출연진 라인업에 있어서 써봅니다.



얼마 전 진람과 주연을 한 섬요적타에서 으른 섹시를 보여준 왕양. 나이는 1978년 3월 13일생으로 키는 180cm 상해희극학원을 졸업했습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운학오락(云鹤娱乐)입니다.


마사순 백경정 주연의 니시아적성지영루에서 누나커플로 나왔었는데 거기서도 은근 멋있어서 눈길이 갔었던 배우였거든요. 원래 저 나이대 배우들 와..멋있다 라고 생각한 건 천쿤 이후로 오랜만이었습니다.


남주 왕양은 개인적으로는 경여년에서 등재형으로 나왔을 때 처음 봤었던 배우였거든요. 


근데 이 등재형이라는 인물이 원작설정하고는 좀 달라서 더 매력적이었던 거 같습니다. 지금 바로 기억이 안나는데 이름도 좀 달랐던 거 같고요. 경여년 원작 소설 내용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 경여년2 원작소설 비교 줄거리 내용 결말 인물관계도 보러가기


오늘까지 방영 된 부분 대략 훑어 본 바로는 딩쯔탄이 이란적 전 남친으로 나옵니다. 어쩔 수 없이 각자 처해진 상황으로 헤어지게 되는 듯 보입니다. 그리고 왕양을 만나 감정을 키우게 되는 거고요.


자세히 정주행 한 건 아니고 일로조양에 대한 대략적인 느낌만 알고 싶어서 봐서 확실하진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줄거리 부분에서 참조해주세요.




왕유균 나이는 1997년 1월 16일생으로 허베이성 창저우시 태생으로 키는 188cm입니다. 이 쪽 업계에서는 3대 희극학원과 더불어 유명한 학교인 중국전매대학을 졸업했으며 소속사는 본인만의 공작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출연작으로는 당타연애시 애적이상생활 려가행 천재기본법 주연작이었던 촉성자등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인상깊었던 작품은 대만 태생의 태국 배우 서지현과 만붕 주연의 외성여생시소칠(내 여자친구는 외계인)시리즈였습니다. 거기서 남주 동생으로 출연을 했었죠. 


그 외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종초희 양초월 주연의 여과분포시아적숙명(如果奔跑是我的宿命)등이 있습니다.




이란적 절친으로 나와 이 극의 다른 주축인 왕국 나이는 1992년 9월 1일생으로 키는 165cm 상하이 사범대 미술교육과를 졸업했습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신배전매(新湃传媒)입니다.


상하이 태생으로 가수로도 활동중에 있습니다. 아직 연기 활동이 많지는 않은데 연기를 잘해서 인상이 깊었던 배우입니다.


그게 바로 애흔미미 맛있는 로맨스이라는 작품이었습니다. 여기 나오는 임빈도 나왔었고요. 


애흔미미도 약간 이 작품과 성격은 비슷합니다. 여자들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순 장함운 왕국 중심으로 주징오 류동심 임빈이 상대역으로 출연했었죠. 


이 작품 아직 안보신 분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완전 톱스타는 나오지 않지만 현지에서도 입소문을 타서 인기가 있었고 영화버전까지 나온 상태입니다. 넷플릭스등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작품과 애흔미미에 같이 출연했던 임빈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 모색심약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애흔미미에 출연했던 남자배우들도 연기를 잘하기도 하고 다들 매력이 있어서 무슨 작품을 하든지 관심이 가서 이 작품 역시 어떻게 출연하는지 궁금하네요.


↪ 임가륜 안젤라베이비 강조 이준일 임빈등 출연 모색심약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여주 이란적 리란디 나이는 1999년 9월 2일생으로 키는 163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천진당인영시고분유한공사 (天津唐人影视股份有限公司)입니다.


우리나라 수능과 같은 가오카오에서 꽤 높은 점수를 받은 걸로 알려져 있으며 연기도 나쁘지 않은데 화면에서 얼굴이 실제와 다르게 나오는 듯 보입니다. 어쨌든 지금까지는 개인적으로는 호의 감정이 있습니다.


얼마 전에 장신성과 태국여행 사진이 찍히며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죠. 장신성과는 니호구시광이라는 작품을 하기도 했습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는 하지 않았으니 진실은 둘만 알겠죠. 하지만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진성욱과 주연을 한 고장극 성락응성당이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왕안우와 주연을 한 몽회에서 처음 보고 인상깊었던 배우입니다.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주정정 마문원과 주연을 한 고장극 소기, 린이와 주연을 한 로맨스 현대극 여과환유시간등이 있습니다.




✔️ 일로조양 줄거리 내용


강립함(Jiang Li Han 姜立涵)의 소설 대성소실(Da Cheng Xiao Shi 大城小室)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예상외로 잘 어울리는
예상외로 잘 어울리는

이란적 왕양
느낌의 이란적 왕양 커플

리무쟈와 톈룽
리무쟈와 톈룽


일로조양
일로조양


" 베이징에 살긴 하지만 집과 안정된 직장이 없었던 리무쟈는 졸업 후 베이징에서 가장 유명한 로펌인 율소에 입사하게 된다. 


처음에는 행정보조에서 변호사가 되고 잘나가던 리광과 만나 감정을 키워나가지만 여러 우여곡절을 겪는다. 


리무쟈의 절친한 친구였던 톈룽은 졸업 후 취업은 뜻대로 되지 않았고 부동산 중개인으로 일을 하게 된다. 이후 베이징에 거주하는 리완빙과 결혼 하게 되고 이후 정신적 시련과 일에서도 어려움을 겪는다.


친구였던 리무쟈와 톈룽은 그렇게 각자의 자리에서 여러 우여곡절을 겪지만 결국은 자신이 원하는 걸 찾게 된다. 


녀였던 그녀들의 삶에 대한 소망은 무의식적으로 현실적으로 변해버렸지만 십 여년의 세월 속에서 연륜을 쌓고 인생의 양지바른 길을 발견하고 태양을 마주하게 된다."


일로조양은 앞서 말했듯이 바이링허우 세대에 태어난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인데요. 1980년 이후에 태어난 리무쟈와 톈룽의 2007년부터 2019년까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이링허우는 1가정 1자녀 세대죠. 그 시대에 태어난 두 여자가 대도시로 일하기 위해 사회에 나온 이후 일과 사랑에서의 희노애락을 담았습니다.



출품회사인 화책영시에서 올려 준 영상들 정주행은 아니고 빠르게 대충 봤는데요. 앞서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삶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그런 느낌이잖아요. 이런 주제 특성상 너무 흥미롭다까지는 아닌데 나름 볼만 할 거 같습니다. 완결 나면 하루 날잡아서 봐야겠어요. 

왕양과 리란디의 로맨스 케미도 나이차이가 있어서 어떨까 싶었는데 의외로 괜찮다는 느낌을 받기도 해서 그거 보는 재미도 있을 거 같고요.



글 서두에 말씀드린대로 현지에서 방영 중이며 한글자막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아래 이전 글 참조하셔서 유튜브 채널모음에서 화책영시 공식 유튜브 채널로 가서 봐주시면 됩니다.

화책영시에서 제작한 다른 중드도 볼 수 있으니 보실 분들은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