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시맹주 상화삼 조청 대리사맹주 大理寺萌主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원작 소설 내용 결말 리뷰 Dali Temple 다시보기

상화삼 중국배우 조청 구홍개 프로필 드라마 출연작 오명정 대리시맹주 대리사맹주 암격리적비밀 장소안 감독작

개인컷인데
개인컷인데

이 작품 이미지와 잘 어울
왠지 이 작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상화삼 촬영중
상화삼 촬영중

상화삼 본캐
상화삼 본캐

조청
조청

조청
조청

구홍개
구홍개

오명정
오명정

대리시맹주
대리시맹주 조청 감독 상화삼

조청 상화삼
조청 상화삼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출연진들 개인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화삼 조청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 대리시맹주(Da Li Si Meng Zhu 大理寺萌主).



상화삼의 첫 메인 주연물로 총 24부작이며 2023년 2월 20일부터 4월 12일까지 된 작품입니다. 방영 플랫폼은 오늘 날짜 기준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알게 되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주 예쁘고 매력적이긴 하지만 처음에는 순전히 상화삼 때문에 관심 갖은 작품인데요. 내용도 아래 보시면 아시겠지만 나름 볼만 할 듯 싶습니다. 왜냐면 감독을 보니 어느 정도 믿음이 살짝 가기도 해서요.





✔️대리시맹주 출연배우 등장인물 소개 



- 루명야 뤄밍예 (lou ming ye 楼明夜)역의 상화삼 (chang hua sen 常华森)

- 란철 란처 (lan che 兰澈)역의 조청 (zhao qing 赵晴)

- 이맥 리모 (li mo 李陌)역의 구홍개 (qiu hong kai 邱虹凯)

- 화리 (hua li 花梨)역의 오명정 (wu ming jing 吴明晶)

- 환시 (huan xi 欢喜)역의  류위삼 (liu wei sen 刘蔚森)

- 팡팅거 (fang ting ge 方庭阁)역의 왕중위 (wang zhong wei 王仲伟)

- 샤오뤄 (xiao luo 小洛)역의 정사함 (cheng si han 程思涵)

- 샤오다오(xiao dao 小刀)역의 역기 (yi qi 易琦)

- 쉬챠오판 (xu chao fan 徐超凡)역의 오호 (wu hao 吴豪)

- 펑칭 (feng qing 冯青)역의 진초동 (chen chu dong 陈楚东)

- 쉬빙빙 (xu bing bing 徐冰冰)역의 등경문 (deng jing wen 邓景文)

- 부잔 (bu zan 布赞)역의 주상 (zhu xiang 朱翔)

- 퉈지둬 (tuo ji duo 脱及朵)역의 곽매겸 (guo mai qian 郭迈谦)

- 우밍 (wu ming 吴铭)역의 양명 (yang ming 杨名)

특별초청출연

- 곽풍 훠펑 (huo feng 霍枫)역의 모범 (mao fan 毛凡)

- 옌왕 (yan wang 燕王)역의 마학뢰 (ma xue lei 马学雷)



중드를 그렇게 보는데도 이 작품은 신인 배우들도 은근 있어서 인지 주요 배우들 빼고 생소하네요.





오명정 프로필은 출연작이었던 아래 운중서에 대한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그 외 니호아적대면남우 청군 주연작으로 포함과 출연했던 체가신낭 등 은근 필모가 좀 됩니다.


↪ 사빈빈 오가이 주연 출연진 소개 운중서 구름에 띄운 편지 운중수기금서래 보러가기






왠지 오랜만에 보는 듯한 구홍개는 1997년 1월 6일생으로 키는 185cm 항저우 사범대 생명환경과학부를 졸업했습니다. 명일지자 시즌2를 통해 데뷔했고 거기서 6위를 했죠.



오늘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원호 주연의 여약(如若) 만목성진적아문 황양전첨 장경윤 주연 귀비기거주(贵妃起居注) 유좌향분택등이 있습니다.


↪이가양 능미사 유좌향분택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 야오츠 손안가 반미엽 한목백 구홍개 류창 엄지초 출연 만목성진적아문 보러가기





여주 조청 나이는 2000년 8월 4일 생으로 키는 170cm 저장미디어대학 출신입니다. 2024년 기준 소속사는 우정 사단인 환오영시입니다.



2021년 데뷔 초에 주연작도 몇 편 있긴 한데 그리 크게 눈에 띄는 정도는 아니고 소속사가 소속사인 만큼 위유암향래 미우연쌍비등에 출연했었고 차기작 중 눈에 들어오는 오복임문도 마찬가지죠.



마스크만 보면 상당히 매력적인데 앞으로 자주 보면 좋겠습니다.

 




상화삼 청초하고 상큼 청량한데 딥한 로맨스 고장극 말고 아직 많이 어릴 때 캠퍼스 로맨스물이나 청춘 성장물도 찍어 주면 좋겠습니다. 지금 쌓아 올라가는 필모가 안좋다는 게 아니라요. 아주 바람직하게 작품 잘 택해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단지 박통박통희환니때와 많이 달라진 지금 이미지가 좋기도 하지만 어릴 때만 찍을 수 있는 작품들이 있기도 하니까요. 



무엇보다 본캐가 딱 현대물의 청춘 로맨스물에 어울리니까요. 생각해 보니 워낙 동안이어서 그렇지 벌써 이십대 중반이네요.



오늘 날짜 기준으로 상화삼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백월범성 호요소홍랑 왕권편 류주기와 언제 방영 될지 모를 적소문 장릉혁주연의 천관사복 길성고조가 있습니다.


↪ 장만의 왕초연 상화삼 류령자 장치 원우훤 특출 뢰예 조희월 황찬찬 동선 류주기 보러가기


↪ 백록 오서붕 상화삼 대로와 전이륜 좌엽 백월범성 보러가기

백월범성
백월범성







차기작 중에서는 다 볼만할 거 같긴 한데 아무래도 성의의 카리스마가 심상치 않아 보이는 호요소홍랑 왕권편이 제일 기대가 되긴 합니다.



남주 상화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전에 쓴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청초
청초 상화삼

상큼
상큼하기도 한데 청춘 로맨스물좀


↪ 상화삼 나이 키 정보 프로필 드라마 출연작 필모 웨이보 인스타 보러가기





✔️ 대리시맹주 줄거리 원작 내용



묵백염(mo bai yan 墨白焰)의 동명 소설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아래 내용은 원작 내용을 바탕으로 번역하여 쓴 것으로 의역이 난무하며 실제 방영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십여년 전의 사건.

모든 일들과 인물들이 연결되어 있다.'




'예복을 입고 억울하게 옥고를 치른 그녀는 

대리시의 전설적인 여소경이었다.


막후에서 전략을 짜는 그녀는 

현명하고 매력적인 책략가이다.'



'두 사람은 나란히 사건을 해결하고 

당나라의 전설을 만들었다.'


'여러 해가 지난 후 그녀는 사람들에게 

동화는 모두 거짓말이라고 외친다.'




상화삼 조청
상화삼 조청

란철
란철

루명야
루명야

상화삼
상화삼



"전임 양주 절도사 루회운의 아들이자 현 양주 절도사 곽풍의 의자인 루명야는 어린 시절의 질병으로 인해 태양에 노출 될 수 없었기에 일년 내내 검은 옷을 입고 우산과 함께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는 과묵하고 다가가기 힘들며 모든 것에 천하 무적인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 그의 마음 속에는 수년전 그와 함께 했던 소녀의 별빛과 같이 반짝이는 따뜻함을 그리워 하고 있었다. 




시정을 누비며 다니는 그녀의 신분은 높지 않았지만 햇살 같은 마음과 꾸미지 않은 아름다움을 가지고 자란 난철은 루명야의 빛이었다. 그녀는 식탐으로 인해 그의 올가미에 걸려들었고 이후 그의 수하로 들어간다. 



이들이 함께 하게 되면서 루명야와 란철 이맥 화리는 함께 십여년 전의 사건의 진실을 찾아간다."





현지 사이트에서 마지막 몇 편을 찾아 봤는데 338화가 마지막회 같은데요. 



이렇게 저렇게 사건 해결이 마무리 되고 루명야가 란철에게 청혼을 해서 혼인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란철은 이제 그에게 주인님이 아니라고 불러도 되는 거죠.



내용이 그렇게 긴 편은 아니에요. 근데 일일히 번역해서 보기에는 피로해서 대충 마지막만 봤습니다. 이맥이 서브남이고 화리는 태자 옆의 호위무사를 좋아하는 걸로 나오는데 실사화된 내용에서는 어떻게 나올 지 모르겠습니다.




가볍게 볼 수 있는 내용입니다. 스트레쓰 받지 않고 방영 이후에 주말에 날 잡아서 볼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처음에 상화삼 주연작이라 관심을 가졌다가 감독때문에 더 흥미가 생기는데요.






이 작품 감독이 장소안입니다. 장소안 감독에 대해서는 아래 수하유편홍방자에 대한 글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출작이 많진 않지만 꽤 흥미로워요. 



각각의 연출작의 장르가 살짝씩 다른데 평타 이상은 한 작품들이라서요. 그래서 이 작품도 살짝 기대를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