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월범성 백록 오서붕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감독 작가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白月梵星 Moonlight Mystique

백록 바이루 오서붕 아오루이펑 대로와 상화삼 전이륜 대사 천고결진 백월범성

백월범성
백월범성

백록
백록

오서붕
오서붕

대로와
대로와

상화삼
상화삼

정홍흠
정홍흠

류윤명
류윤명

번군아
번군아

전이륜
전이륜

좌엽
좌엽

류지역
류지역

한동
한동

대사
대사

류령자
류령자

양설봉
양설봉

백월범성
백월범성


사진 출처는 출연진들 개인웨이보와 공개 영상 캡쳐짤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백록 오서붕 주연의 선협 로맨스물 백월범성 (Bai Yue Fan Xing 白月梵星).




백월범성은 향밀침침신여상의 감독과 천고결진의 작가가 합류한 작품으로 2023년 11월 5일 크랭크인 되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는 촬영 중이겠죠. 총 36부작으로 아이치이 방영 예정작입니다.




아래 출연진 목록 보시면 아시겠지만 신인배우들도 꽤 출연하고 라인업만 보면 흥미로워 보입니다.




✔️백월범성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소개



- 백삭 (Bai Shuo 白烁) (Bai Lu 白鹿) : 성월여신, 환생 한 후 범계 장군의 딸로 태어난다.



- 범월 (Fan Yue 梵樾) 역의 오서붕 (Ao Rui Peng 敖瑞鹏) : 4대 고신 중 한명이었으나 환생 후 요계 지존이 된다. 



- 복령 (Fuling 茯苓) 역의 대로와 (Dai Lu Wa 代露娃)


- 중소 (Chong Shao 重昭) 역의 상화삼 (Chang Hua Sen 常华森) : 선도맹묘종의 유일 계승자.


- 전우 (Zhen Yu 瑱宇)역의 한동 (Han Dong 韩栋)

- 상미 (Chang Mei 常媚) 역의 대사 (Dai Si 代斯)

- 화림 (Hua Lin 花林)역의 탕진업 (Tang Zhen Ye 汤镇业)

- 진야오 (Jin Yao 金曜)역의 장범 (Zhang Fan 张帆)

- 라오구 (Lao Gu 老龟)역의 이욱 (Li Yu 李彧)

- 구성 (Gu Shang 古商)역의 후동강 (Hou Tong Jiang 侯桐江)

- 바이쉰 (Bai Xun 白荀)역의 하명호 (Xia Ming Hao 夏铭浩)

-란주 (Ran Zhu 乱朱)역의 류령자 (Liu Ling Zi 刘令姿)

- 유펑 (Yu Feng 御风)역의 요일기 (Yao Yiqi 姚一奇)

- 천예 (Chen Ye 臣夜)역의 량설봉 (Liang Xue Feng 梁雪峰)

- 천화 (Tian Huo 天火) 역의 장신 (Zhang Xin 张鑫)

- 장산 (Zang Shan 藏山)역의 정도 (Cheng Tao 程涛)

- 모구 (Mu Jiu 慕九)역의 정홍흠 (Cheng Hong Xin 程泓鑫)

- 수언 (Xiu Yan 修言)역의 류윤명(Liu Run Ming 刘润铭)

- 용선 (Rong Xian 容先) 역의 전이륜 (Quan Yi Lun 全伊伦)

- 링롱 (Ling Long 玲珑)역의 번군아(Pan Jun Ya 潘珺雅)

- 아칠 (A Qi 阿七) 역의 좌엽 (Zuo Ye 左叶)

- 화용 (Hua Yong 花庸) 역의 류지역 (Liu Zhi Yi 刘祉驿)

- 순관주 (Sun Guan Zhu 孙观主)역의 살정정 (Sa Ding Ding 萨顶顶)

- 총타이 (Chong Tai 重泰)역의 부굉생 (Fu Hong Sheng 付宏声)

- 멍닝 (Meng Ning 孟凝)역의 호소정(Hu Xiao Ting 胡小庭)

- 펑우 (Feng Yu 丰雨)역의 마월(Ma Yue 马月)




출연진 라인업을 보니 언급안한 배우들도 있긴 하지만 신구의 조화가 느껴지네요. 인기 배우와 라이징 스타와 신인배우 중견배우의 적절한 조화네요.




관심있게 보고 있는 신인 배우인 상화삼도 출연해서 좋기도 하고요. 


상화삼 프로필 웨이보주소 더 자세한 출연작 드라마 리뷰 같은 경우 아래 이전에 쓴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중국배우 상화삼 창화선 프로필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웨이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상화삼
상화삼


박통박통희환니에서 처음 봤었던 배우인데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일념관산이 있었죠. 


일념관산
일념관산때의  상화삼 고장극 헤메코

멋있어서 추가
멋있어서 추가


박통박통희환니에서는 여주 쌍둥이 자매를 좋아하는 설정으로 안경쓰고 아주 귀엽게 나왔었는데 얼굴 작고 키가 커서 그런지 일념관산 스틸컷이 너무 매력적으로 나와서 고장극에도 잘 어울리는 비쥬얼이라고 느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기대하고 있는 상화삼 출연 차기작으로는 장만의 왕초연 주연작인 고장극 류주기입니다. 장만의 왕초연 그림체가 너무 좋기도 하고 내용도 재미 있을 거 같고 나머지 출연진들도 꽤 매력적이라서 말이죠.


↪ 라정 계미함 상화삼 진학일 문연 청춘 로코물 박통박통희환니 보러가기


↪ 류시시 류우녕 방일륜 하람두 상화삼 진유유 왕일철 진소운 진호우 증가량 출연 일념관산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보러가기 


↪ 장만의 왕초연 류예린 상화삼 축자걸 류령자 원우훤 출연 로맨스 고장극 류주기 출연진 소개 원작 내용 줄거리 결말 보러가기





올해 풍월여설호심 운지우를 통해 만난 배우인 좌엽도 출연하는데요. 출연작들 나름 다 괜찮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좌엽 나이등 프로필 웨이보 주소등은 숏폼 단막극이었지만 려가기와 주연작이었던 아래 풍월여설에 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중국배우 좌엽 려가기 프로필 웨이보 필모 주연작 풍월여설 보러가기





전이륜 나이는 1999년 5월 19일생으로 키는 180cm 중국전매대 남광학원에서 아나운서 전공을 했습니다. 


출연작으로는 려공으로 출연한 이인지하, 손헌녕역으로 나왔던 우견니지후등이 있습니다. 이름 순을 보니 백월범성에서 은근 비중있는 조연일 거 같은데 기대가 되네요.


↪ 팽욱창 후명호 완안락융 유인어 대사 강패요 이인지하 보러가기


↪ 주준위 김자선 상빈 아역배우 손사정 출연 로맨스물 우견니지후 등장인물 캐릭터 설명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보러가기





류지역은 오늘 날짜 기준으로 바이두 백과에  공식 프로필이 나와 있진 않아서 확실한 건지 모르겠는데 웨이보등에 돌아다니는 정보로는 1999년생이며 키는 183cm 상해희극학원출신이라고 합니다. 


출연작으로는 주연 숏폼단막극이 있기는 한데 크게 눈에 띄진 않지만 배우로서의 외모는 눈에 들어와서 찾아 봤습니다.





대로와 나이는 1997년 4월 29일 생으로 키는 165cm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연기를 한 지 좀 되었죠. 


마 전에서야 도묘필기 시리즈 중 하나인 오뢰 주연의 사해를 보는데 거기서 같은 반 친구로 나온 걸 보니 몇년 전에는 지금 과는 좀 다른 앳된 매력이 보여서 좋더라고요.  



올해 방영작으로는 장상사가 있었고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운수행등이 있는데요. 운수행 같은 경우는 출연진 라인업이 완전 개취라서 엄청 기다리는데 공식 스틸컷 한장을 안주네요.





오서붕연애파식몽군 같은 작품 하나 찍어주면 좋겠는데 약간 이 작품이 고장극계의 연애파식몽군이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웨이보에 비공식으로 돌아다니는 백발의 짤을 보니까 들더라고요. 


뭐라고 해야하나...약간 고랭남신 패도총재 스멍이라는 캐릭터가 고장극에서는 저런 느낌이지 않을까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 오서붕 마몽유 라정 주연 로코물 연애파식몽군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보러가기


↪ 오서붕 아오루이펑 나이 키 프로필 정보 드라마 필모그래피 웨이보 보러가기






이 작품은 딱 봐도 백록이 이 극을 이끌어 나가는 원톱 느낌인데 작품에서 이미지 소모가 크다고 느껴져서 다 비슷비슷하게 느껴져서 요즘에는 재미가 좀 반감되는 듯 싶습니다. 


중국배우 백록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웨이보 주소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백록 출연작 중에서는 초요반시밀당반시상을 제일 재미있게 봤었던 거 같습니다. 



반시밀당반시상 이후에 케미가 좋았던 라운희와 백록이 고장극을 찍는다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었거든요. 최근 미뤄뒀다가 장월신명을 봤는데 기대치가 너무 큰 탓인지 스킵하면서 겨우 봤네요.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방영 전 기대감이 너무 큰 게 문제였던 거 같습니다. 



영안여몽 다시쓰는 꿈은 생각보다 재밌게 봤었고요. 추천합니다.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증순희와 주연작 임강선이 있습니다.


↪ 백록 장릉혁 주준위 왕성월 영안여몽 등장인물 캐릭터 설명 줄거리 내용 결말 스포 리뷰 보러가기


↪백록 증순희 진흠해 하서현 조혁흠 주결경 홍요 진유유 야오츠 출연 임강선 보러가기





감독은 주예빈(Chu Yui Pan 朱锐斌 Chu Yui Bun)이라는 홍콩러로 연출작으로는 주선청운지 산해경 영안여몽 어교기지군초상식 장가행 성락응성당 영안여몽등이 있으며 현대극으로는 빙당돈설리가 눈에 띕니다. 



서두에 언급했지만 선협물로서는 일순위로 두고 생각날때마다 한번씩 보는 향밀침침신여상도 연출작으로 있습니다.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던 작품들이 많죠.


↪ 중드 추천 선협 로맨스 고장극 등륜 양쯔 라운희 진옥기 추정위 향밀침침신여상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스포 결말 리뷰 보러가기 





✔️ 백월범성 줄거리 내용 원작자 작가 소개.



성령(Xing Ling星零)의 소설 백삭상신(Bai Shuo Shang Shen 白烁上神)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백록
백록

오서붕
오서붕

백월범성
백월범성



" 장군가의 막내 딸로 다시 태어난 백삭은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수선의 길을 따르겠다고 맹세한다. 수선의 길을 찾아가는 여정 도중에 그녀는 요계지존 범월을 의도치 않게 구하게 된다.




처음엔 그저 낯설기만 했던 그들은 서로를 조정하려고 싸우다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고 만다. 비록 그들 사이에는 많은 장애물들이 있었지만 모든 한계를 극복할 정도로 강했던 마음은 진정으로 그들을 사랑하기에는 충분했다."




아래는 원작 소개글인데 제가 번역을 잘못해서겠죠. 살짝 갸우뚱하네요. 여잔데 며느리(Xi Fu 媳妇)라는 단어가 나왔다고요. 장난식으로 말한 거겠죠? 부족한 중국어에 정극에 가까운 고장극이나 선협물은 방영 전까지 자세한 내용은 알기 어려운 거 같습니다.



'백삭의 평생 소원은 상선이 되는 것이었다. 부친인 백원수가 그녀에게 어떤 게 뽑혔냐고 말을 했다. 백삭회의 낭란건곤이 말했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중생을 널리 인도하고 세상을 빛낼 운명입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눈을 부릅뜨고 노려보고서는 인간처럼 말하네! 



백삭은 아버지를 껴안고 제 아내는 천상에 있으니 제가 가서 찾고 싶습니다라며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시간이 지나 다시 인간 세상에 돌아온 백삭은 백 원수의 무덤 앞에서 술 석잔을 따르고 절을 했다. 수십년 동안 세상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부친의 영혼은 그녀가 따르는 효주를 안고서 신선이 될 수 있냐고 물었다.



그녀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마음이 올바르지 않으면 마도에 빠진다고.'





원작자가 천고결진의 원작인 상고를 쓴 성령입니다. 천고결진도 시나리오 작가로 참여를 했었고 이 작품도 참여를 합니다. 




근데 바이두 백과 보니까 백월범성의 원작인 백삭상신은 집필중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각색이 되어도 어느 정도 따라가는 부분은 있기에 찾아보는 편인데 집필 중이라니요..




천고결진 같은 경우는 기대감이 엄청 컸었는데 출연배우들에 비해서 내용이 심심하기도 했고 주동우는 연기논란까지 휩싸였었죠. 근데 이  작품으로 최우수 작가상도 받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그냥그냥 봤었던 거 같습니다. 뢰예도 나오기도 했고 장아흠이 거기서 제일 멋있었던 캐릭터라고 느껴졌고요. 주동우와 허개는 네임벨류가 있어서 워낙 기대치가 높다 보니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웨이보 검색해서 보다 보니까 천고결진에서 이어지는 세계관이라고 하던데 사실상 같은 작가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선협물세계관은 다 비슷하니까요.




객관적으로 감독님의 연출작만 보자면 기대치가 하늘 끝까지 솟아오르는데 다른 사항을 이것저것 조합해 보았을 때 이 작품이 어떠할지는 방영이 되어 봐야 알 거 같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이긴 하지만요. 




다시 생각해도 선협물 중 원톱은 향밀침침신여상인 거 같습니다. 내용의 고저와 인물등의 갈등 결말 주요 배우들의 비쥬얼 연기 케미까지 완벽했었어요. 그만큼은 아닐 거라 생각 되지만 그래도 기대를 걸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