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정동 왕전군 송연비 하개랑 타적생존지도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작가 소개 중드 그녀의 생존방식 다시보기 她的生存之道 Existence

타적생존지도 중드 그녀의 삶의 방식 그녀가 사는 법 그녀의 생존방식 삶의 방식

흥미로움
타적생존지도

두정동
두정동

왕전군
왕전군

송연비
송연비

하개랑
하개랑


오가해
오가해

안병연
안병연

우초
우초

류걸의
류걸의

황예형
황예형

찬다
찬다

진신
진진

장하위
장하위

진삼금
진삼금

김용일
김용일

촬영은재미있게
촬영은 재미있게 끝난 듯

두 주연
그녀의 생존방식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관방 웨이보와 출연진 개인웨이보 공개영상 추출짤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두정동 왕전군 주연의 도시 감성물 타적생존지도 (Ta De Sheng Cun Zhi Dao 她的生存之道).



타적생존지도는 2023년 10월 23일 크랭크업 한 작품으로 직역하면 그녀의 생존 방식정도의 뜻이 될 거 같은데 아래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녀가 사는 법 그녀의 삶의 방식 이런 비슷한 뉘앙스 인 듯 합니다.



사실 신은 보고 꽂힌 하개랑 때문에 찾아 본 작품인데요. 총 24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입니다. 



✔️타적생존지도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류염 (Liu Yan 刘盐)역의 두정동 (Dou Jingtong 窦靖童) : chef

- 육천지 (Lu Tianchi 陆天驰) 역의 왕전군 (Wang Chuanjun 王传君) : 변호사

- 강방 (Jiang Fang 江芳)역의 안병연(Yan Bingyan 颜丙燕): 특별출연

- 전장장 (Tian Zhuang zhuang 田壮壮): 우정출연

- 당상상 (Tang Shuangshuang 唐霜霜) 역의 송연비 (Song Yanfei 宋妍霏)

- 왕양 (Wang Yang 汪洋)역의 우초 (Niu Chao 牛超)

- 이찬 (Li Zan 李瓒)역의 오가해 (Wu Jiakai 邬家楷) : 동생

- 하광원 (He Guangyuan 何光远) 역의 하개랑(He Kai liang 贺开朗): chef

- 필립 역의 진진 (Chen Zhen 陈震): chef

- 송미 (Song wei 松尾)역의 찬다(Zan Duo 赞多): chef

- 왕대상 (Wang Daxiang 王大祥)역의 김용일 (Jin Longyi 金龙镒): cook

- 관태 (Kuan tai 宽太)역의 황예형 (Huang Yixin 黄艺馨): chef

- 권모 (Juan mao 卷毛)역의 류걸의(Liu Jieyi (刘杰毅): cook

- 아경 역의 진삼금 (Chen Sanjin 陈三金): cook

- 핑꺼 역의 장하위 (Zhang Xiawei 张夏伟): cook



키친 내의 서열이 쿡에도 1st cook 블라블라, 헤드 쉐프 블라블라 나뉘어져 있는데 공개된 내용으로는 그렇게까지 자세하게는 나와있지 않더라고요. 그냥 쉐프와 쿡정도로만 나와 있었습니다. 




사실 두 주연 배우가 생소해요. 중드 정말 나름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서 낯익은 건 우초 송연비 하개랑 뿐이네요.




여주 두정동 나이는 1997년 1월 3일생으로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싱어송라이터군요. 부모님도 같은 업계 사람이고요. 연기활동은 영화 두 편 정도가 있고 이 작품이 첫 주연작이자 드라마 출연작 같습니다.




우초 나이는 1998년 7월 14일생으로 키는 180cm입니다. 


2024년 기준 소속사는 개인적인 관심선상에 있는 일심일가인(해녕일가일문화경기유한공사 海宁壹加壹文化经纪有限公司)입니다. 여승은 왕안우 만붕등 소속되어 있는 곳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영화 일섬일섬량성성 침묵적진상 니호신창수 용성 집에 데려가줘 등이 있습니다. 


↪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굴초소 장가녕 주연 일섬일섬량성성 영화 버전 보러가기



중국배우 왕전군 나이는 1985년 10월 18일생으로 키는 187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영화 드라마 꽤 많은 필모가 쌓여 있는데 개취가 아니어서 안 본 작품들이 많네요. 



최근 출연 방영작 중에는 삼체 정도가 눈에 보입니다. 현지에서는 인기가 이 작품도 많았다고 들었는데 선뜻 눈길이 안 가서 안 봤었는데 요즘 중드도 언정소설도 볼 게 없어서 한 번 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삼체는 우화위 장로일 왕자문등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이 작품을 찾아 쓰게 만든 하개랑


중드 신은 같은 경우에는 조로사와 이윤예의 힘으로 보기 시작했는데 기대만큼은 아니었거든요. 근데 요즘 방영하는 중드 중에서는 그래도 볼만 했습니다. 



어쨌든 신은을 끝까지 보게 만든 건 평소 호의 배우인 조로사와 이윤예 왕안우 때문이 아닌 하개랑 덕분이었어요. 왠지 모르게 멋있었다고 할까요. 



사실 엄청 스킵하면서 자막 없이 정주행해서 살짝 갸우뚱 했는데 아래 리뷰에서 인물설명하며 자세히 썼지만 쌍둥이더라구요. 나중에 위티비에 완결 나서 다 올라오면 하개랑 때문에 또 보려고요.


↪ 조로사 왕안우 이윤예 가내나 하개랑 황일영등 출연 중드 신은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보러가기



장발
장발 하개랑

이렇게 짧게 밀다니
이 작품 때문에 시원하게 자른듯

카리스마 있네
카리스마 있네


하개랑은 주인공이 일하는 레스토랑의 헤드쉐프이자 매니저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하개랑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중국배우 하개랑 허카이랑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리뷰 필모그래피 웨이보 보러가기


✔️ 타적생존지도 줄거리 내용



그, 하광원.


혼돈 속에서 질서를 찾고 음식의 가치를 

극대화 시켜 창조한다.

그리고 그 속에서 예술을 탐구한다.



그, 육천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른 채

삶에 대한 기대치나 요구 없이 그저 열심히 살아간다.




그녀, 류염.


막다른 골목에 몰렸을 때 일 단 한 끼 먼저 먹자.

운명이 나를 주먹으로 때리면 멋지게 일격을 가하면 되지.

바람을 맞으며 웃는 것이야 말로 그녀가 사는 길. 

그녀의 삶의 방식이다.



그녀는 무엇으로 살아가는가

격정적으로 휘두르는 주먹과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


활발히 뛰는 맥박과 즐거움 속에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녀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창가에 놓은 권투장갑, 새벽에 울리는 매미소리.

골목 입구에서 풍겨 오는 밥의 냄새.


류염의 어릴 적 기억, 

모든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에서 그녀의 길은 시작 된다.



두정동
두정동

두 연
두 주연

생소한데
생소한데

나름
나름 흥미로워

보여서
보여서

기대
기대



" 복서였던 류염은 어릴 때부터 요리사였던 어머니의 영향으로 음식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이후 링을 떠나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왕양과 헤어지고 어머니를 찾기 위한 여행을 시작한다. 



그녀는 낯선 타향에서 퇴폐적인 변호사 육천지와 아름답고 다재다능한 당상상 , 독립적이고 조숙한 학패 동생 이찬등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힘든 여정 속에서 류염은 긍정적인 태도로 마음을 치유하느 음식을 만들어 내며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만든다.



링에 있을 때도 그랬다. 패비를 인정하지 않고 타협하지 않으며 끝까지 싸우는 정신으로 육천지의 지지 아래 복싱과 요리. 남자가 주도하는 영역에서 자신만의 세계를 개척하며 나아가 스타쉐프가 된다."



현실적으로 요리업계도 복싱도 남자가 주름잡고 있는 분야죠. 사실 외식업이나 요리 쪽 아는 분이 있어서 얘기 들어보면 체력이 무지 필요한 일이고 깡으로 버텨내도 여자들은 유리천장을 뚫기가 쉽지가 않다고 하더군요. 이런 상황은 사실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일 거라 생각합니다. 



이 작품은 그런 상황에서 복서의 정신으로 상황을 타개해 스타쉐프가 되는 걸 보여주는 내용 같습니다. 자세한 건 방영이 되어 봐야 아는 거겠지만요. 내용이 꽤 흥미로워요. 



갑자기 제목이  생각이 안나는데 이런 비슷한 느낌의 태국 요리 영화가 있었는데 말이죠. 아.!!! 맞다. 넷플릭스 영화 헝거! 

근데 약간 그 영화라는 결이 완전히 다르면서 비슷할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어쨌든 살짝 기대가 되네요.




감독이 이맹교(李孟桥)라는 여자 분인데 단편 영화로 국제 영화제에 노미네이트 된 적도 있고 뭔가 추구하는 작품의 방향성이 심오해 보이네요. 드라마는 첫 작품인 거 같습니다. 시나리오 작가와 pd로도 활동중입니다.




시나리오 작가는 이소 (Li Xiao 李潇)라는 분으로 최근 참여 방영작으로는 샤오잔 바이바이허 주연의 교양반아가 있었고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남자 출연진 화려해서 기대중인 매괴고사가 있습니다.



매괴고사 같은 경우는 소설 원작이고 오래 전 다른 느낌으로 영화화 된 적도 있고 자세한 건 아래 이전에 쓴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떻게 각색하느냐에 따라서 매우 다른 느낌으로 다가올 수 있는 작품 같습니다.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를 보니 하개랑 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살펴 봤던 이 작품의 결과물도 기다려집니다. 혹시 아나요. 같은 텐센트 방영작이었던 애흔미미 맛있는 로맨스처럼 입소문을 타게 될지도 모르죠. 




작년에는 중드가 크게 다가 온 작품이 많이 없었는데 다른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소개글 쓰면서 느낀건데 텐센트 방영예정작들 중에 기대작들이 많이 나오네요. 다른 방영 예정 작들은 아래 태그에서 텐센트 누르고 나오는 글들 봐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