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자야귀 허개 전희미 오준정 왕가이 주정정 동사성 서해교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원작 내용 리뷰 결말 다시보기 子夜归 Moonlit Reunion

쉬카이 허개 전희미 역대천 오준정 범시연 단경요 동사성 공설아 서해교 하락락 류동심 사흥양 장지계 중드 자야귀


왕가이 전희미 허개 주정정 오준정
왕가이 전희미 허개 주정정 오준정

역대천 범시연 단경요 뇌위명
역대천 범시연 단경요 뇌위명

잘생기긴
잘생기긴

진짜 잘생겼네
진짜 잘생네

피지컬도 더 좋아지고
요즘 운동을 얼마나 했는데 피지컬도 더 좋아지고

전희미
전희미






범시연
범시연

역대천
역대천

오준정
오준정

왕가이
왕가이

단경요
단경요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출연진들 개인과 공작소 웨이보 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 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허개 전희미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고장극 자야귀 (Zi Ye Gui 子夜归). 영문제목은 Moonlit Reunion입니다.



자야귀는 밤에 돌아온다는 뜻으로 영문제목은 밤에 연합한다는 뜻인데요. 내용과 연관되는 제목입니다.



2023년 1월 2일 크랭크인한 작품으로 총 36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작인데요. 빨리 방영되면 올해 말도 될 수 있겠고 아니면 내년으로 넘어갈 수도 있겠네요.



✔️자야귀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매축우 (mei zhu yu 梅逐雨)역의 허개 (xu kai 许凯)

- 무정 (wu zhen 武祯)역의 전희미 (tian xi wei 田曦薇)

- 류태진 (liu tai zhen 柳太真)역의 왕가이 (wang jia yi 王佳怡) : 특별출연

- 무자서 (wu zi shu 无字书)역의 오준정 (wu jun ting 吴俊霆)

- 매사 (mei si 梅四)역의 역대천 (yi da qian 易大千)

- 곡주 (hu zhu 斛珠)역의 범시연 (fan shi ran 范诗然)

- 상강 (shuang jiang 霜降)역의 단경요 (dan jing yao 单敬尧)

- 릉소(凌霄) 역의 뇌위명(赖伟明)



특별초청 출연 


: 전임묘공 역의 서해교, 황후 역의 황혁, 황상 역의 보검봉 사청 역의 구심지



우정출연 


: 사요 역의 공설아, 장명 역의 이준현, 선초 역의 하락락, 사루백 역의 사흥양, 소후야 역의 류동심, 복조 역의 동사성, 복석 역의 황일영, 매모 역의 장지계, 무순도 역의 윤주승, 류공신 역의 려행, 암필라 역의 초강, 현훼 역의 주력걸, 청수소년 역의 이명덕, 백장로 역의 막소기, 호장로 역의 기릉진, 매비 역의 해령, 황의 역의 이패은



 


단경요 나이는 1995년 5월 2일생으로 키는 187cm 대만 출신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모델 활동을 오래했고 연기는 최근에 시작한 듯 보입니다. 



전 여친이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도 참가한 적이 있는 97년생의 모델 왕예(wang yi 王艺)입니다. 근데 맡은 배역의 한자가 24절기인 하나인 상강과 같군요




노욱효와 시광여타흡시정호의 주연이던 오준정도 나오는데요.


자세한 오준정 프로필과 웨이보주소등은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인 아래 사부득성성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사부득성성은 두 주연 배우가 연기 잘하는 장신성 왕옥문이라 엄청 기대 중에 있습니다. 오준정은 여기에서 어떤 역을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원작 내용 자체도 영상화 했을 때 재미 있을 거 같아요. 오준정은 서브남인 걸까요? 



어쨌든 공개된 배우들의  케미가 좋아보입니다. 장신성 계속 딥한 작품만 찍는 거 같았는데 이 작품 매우 기대됩니다.


↪ 중국배우 오준정 프로필 웨이보주소 필모그래피 & 장신성 왕옥문 로코물 사부득성성 출연진 프로필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범시연 나이는 1999년 11월 23일생으로 키는 164cm 쓰촨성 태생으로 상해희극학원을 나왔습니다. 린이 조금맥 심월등이 나왔던 영화 일주일간 친구에서 여주 조금맥의 비밀많은 그 절친으로 나왔던 배우죠.


또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개인적으로 출연진들이 아주 마음에 들어서 기다리고 있는 소년백마취춘풍등이 있습니다.


↪ 임일 린이 조금맥 심월 왕가휘 등장인물 설명 출연진 소개 중국영화 일주일간 친구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보러가기


↪ 후명호 하여 호련형 하지광 강정우 완안락융 장신소 진품연 설팔일 양병탁 손택원 주정정 이굉의 동몽실 등초원 류창 조욱진등 출연 소년백마취춘풍 보러가기




관방웨이보에 가보니까 특별출연이라고 되어 있는 왕가이 나이는 2002년 10월 16일생으로 중앙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이 작품이 연기 두 번째 작품인 거 같고 첫번째 작품이자 데뷔작은 장예모 감독의 만강홍(满江红) 사라진 밀서입니다. 서스펜스물로 이양천새 주연작입니다.




허개 같은 경우는 최근 승환기 선검육 기금조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대배우들이 담송운 양쯔 우서흔까지 다 인기가 많은 배우들입니다. 이 작품 역시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전희미고요. 연기력만 생각한다면 현대극인 승환기와 니비성광미려가 눈에 들어오는데 선검육 기금조가 제일 재미있을 것도 같고요. 


근데 전체적으로 같이 출연하는 조연 배우들조차 허개 차기작들 라인업이 꽤 좋습니다. 역시 소속사 간판 배우인가...



↪ 허개 우서흔 부신박 만붕 선금육기금조 보러가기


↪ 담송운 허개 하서현 고한우 주대위 니비성광미려 보러가기


↪ 중드 승환기 양쯔 허개 우준봉 장요 허령월 출연진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역대천은 양미의 가행전매 소속으로 1884년생입니다. 눈여겨 보고 있는 배우인데 잔잔하게 오래 갈 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여주 전희미 프로필과 웨이보 주소는 아래 아적총물소장군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조만간에 다시 따로 혼자만 작성해야 겠습니다. 저 글 쓸 때까지만 해도 전희미가 이렇게까지 뜰 줄 몰랐네요. 백경정과 주연작이었던 경경일상 이후로 주가가 오른 거 같죠.


↪ 초개중 전희미 판타지 로맨스 고장극 아적총물소장극 소개 & 중국배우 전희미 프로필 웨이보 주소 보러가기




✔️자야귀 줄거리 내용



부화 (Fu Hua 扶华)의 소설 매부인총부일상(Mei Fu Ren Chong Fu Ri Chang 梅夫人宠夫日常)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장안에 쌍둥이처럼 보이는 경치가 

요괴의 시가지를 비춘다.


두 세계 속 만물은 밤에 찾아온다.'



'청정낭군은 장안에 있고 매랑은 비를 맞으며 밤마다 온다.'


'장안의 아래에는 또 다른 묘책이 있고

은밀한 남녀가 자정에 돌아온다.'


자야귀
자야귀

매축우
매축우

무정
무정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인 장안에서 청아한 현감사 주사로 장안을 지키는 중책을 자신의 소임으로 삼고 있는 매축우와 직설적인 성격의 현주와의 얽히고 설킨 감정싸움 속 피어나는 달달한 사랑이야기. 



현지 기사 내용 찾아보니 길게 문장을 늘어 뜨렸을 뿐이지. 대충 이런 내용 입니다.



원작을 찾아 보니까 소개가 고양이 같은 여자와 강직한 도사가 결혼을 하고 벌어지는 일 같습니다. 결말은 모든 갈등이 잘 마무리 되고 손녀까지 나오더라고요. 둘 다 무슨 능력이 있는 거 같고 손녀만이 오롯히 그 능력을 물려 받고요. 


전장문학에서 나온 소설이며 번역해서 읽어야 해서 다 읽진 않았고 대충 소개글이랑 마지막만 봤는데 막 심각한 내용이 나오거나 그러는 건 아닌 것 같긴 한데요.



원작은 판타지 스러운 달달한 로코물 느낌인데 어떻게 각색되어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각색된 설정은 마음에 드네요. 당나라 시기 장안 배경이면 허개 작품 중에 려가행이 지금 이 작품과 비슷하네요. 


어쩐지 허개와 전희미의 헤메코가 어디서 많이 본 거 같긴 했어요. 이 시기 헤메코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허개 피지컬이 그 때와는 또 운동을 열심히 해서인지 달라졌고 전희미도 예쁘게 나오네요. 




사실 작년에 허개 방영작 중 하나인 설응영주 참고 보다가 하차한 기억이 나는데요. 주연의 멋있음으로는 커버가 안되더군요. 


혹평 받은 려가행(우리나라는 예전 제목으로 대당여아행이었던)이 훨씬 나았습니다. 그 작품은 단건차도 중반부까지는 캐릭터가 멋있게 나왔고 다른 서브커플도 볼만했었고요. 낙유원 같은 경우는 이제 보기 시작했는데 설응영주보다는 나은 느낌입니다.



근데 비단 허개 작품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예전 작품들이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어요. 



올해는 그래도 이전 다른 신작 포스팅할 때도 언급했지만 텐센트에 기대작들이 꽤 많아요. 뚜껑을 열어 봐야 알겠지만 일단 작년보다는 훨씬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텐센트 방영 예정 작품들은 아래 태그에서 텐센트 누르고 나오는 글들 봐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