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탁양 굴몽여 별타요아종전 别打扰我种田 Don't Disturb Me Farmi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마지막회 결말 리뷰

취멍루 리줘양 로맨스 현대물 숏폼 중드 별타요아종전 내 농사를 방해하지 마세요.

별타요아종전
별타요아종전

이탁양
이탁양

무쌍 이 양
무쌍과 저 반깐 머리 달걀형 얼굴 꽂힌다


굴몽여
굴몽여

굴몽여
굴몽여

별타요아종전
별타요아종전

은근
은근

잘 어울
잘 어울 농사소녀와 재벌ceo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관방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굴몽여 이탁영 주연의 로코물 별타요아종전(Bie Da Rao Wo Zhong Tian 别打扰我种田). 영문명 Don't Disturb Me Farming입니다.




별타요아종전 뜻은 내 농사를 방해하지 마세요라는 의미인데요. 영문명과 같습니다.



이 작품 실제 방영이 2024년 3월에 망고티비에서 방영된 작품이고 모아에 올라온다 했으니 기다리면 티빙등에도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회당 15분 남짓으로 총 24부작입니다.


아래 내용에서 언급하겠지만 숏폼 답게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별타요아종전 등장인물 출연배우




- 장소만(Zhuang Xiao Man 庄小满) 역의 굴몽여(Qu Meng Ru 屈梦汝)


- 임현(Lin Xian 林现) 역의 이탁양(Li Zhuo Yang 李卓扬)

- 진정문(Chen Jing Wen 陈静文) 역의 류목자(Liu Mu Zi 刘木子)

- 소자풍(Su Zi Feng 苏子风)역의 우산(
Yu San

 于散)

- 강호(Jiang Hao 江浩)역의 황해도(Huang Hai Tao 黄海涛)





여주 굴몽여는 1994년 11월 15일생으롤 올해 30살입니다. 우한음악원에서 무용을 전공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번치흔과 주연작이었던 혼사 때문에 알게 된 배우입니다. 이 작품 역시 숏폼이었고 망고티비 방영작입니다.





출연배우 라인업은 두 주연 빼고는 크게 들어오진 않는데요. 저작권 잡혀서 정확한 한글자막으로 곧 볼 수 있어서 관심 가지게 된게 아니라 남주 때문입니다. 왜냐면 남주가 이탁양이니까요.




덕분에 이 말 왠지 간간히 하는 듯 하지만 숏폼 중드 관심 없는데 이따금씩 보게 되는 듯 합니다. 



그냥 남주 외모가 개취라 눈길이 가네요. 무쌍의 계란형 슬림한 피지컬에 반 깐 조금 긴 저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려요. 군벌 재벌 혹은 전형적인건 아니지만 패도총재상입니다.


이탁양
이탁양


개인적으로 살야 때문에 알게 된 배우입니다. 척연적 주연작이라 숏폼이지만 슬쩍 봤었는데 남주 외모에 살짝 꽂혔던 기억이 납니다.



남주 이탁양에 대한 정보와 웨이보 주소등은 아래 살야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별타요아종전 줄거리 내용 24회 결말




마을에서 소문난 아름다운 아가씨 장소만과 거만하고 냉정한 재벌 CEO 임현은 어릴 적 부모님들에 의해 약혼을 한 상태였습니다.



이에 임현은 비서를 보내 그녀와 파혼을 하고자 하죠. 이야기가 되려면 그렇게 쉽지 않겠죠. 첫 만남 부터 삐걱삐걱 장소만은 이 세상에서 단 한사람 임현만 남는다고 해도 함께 하지 않을거라 합니다.



이후에 이런 저런 이들이 벌어지고 장소만은 그에게 조건을 내 겁니다. 한 달 반 동안 커플인 척 지내달라고 말이죠. 그래서 그는 그렇게 장소만의 집에 입성을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여주에게 이것저것 요구하고 시키고 그랬지만 함께 지내게 되면서 뻔한 클리셰긴 하지만 농장에 함께 살면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두 사람의
두 사람의

우연이 쳐
우연이 겹쳐

필연으로
필연으로



마지막회 결말에서는 우여곡절이 두 주인공들에게 닥치고 갈등이 해소 된 뒤 장소만은 빗속에서 임현에게 여전히 자신에게 결혼할 의향이 있는지 묻습니다.



임현은 자신의 감정을 더이상 억누르지 않고 그녀에게 달려가죠. 그리고 둘은 다시 마을로 돌아갑니다. 그에게 사업 제안이 오기도 하지만 그는 농사일을 하며 그녀와 함께 하고 싶었기 때문에 거절하며 끝이 납니다.




점점
점점

진짜
진짜

사랑에
사랑에

빠진 그들
빠진 그들



숏폼 중드가 늘 그러하듯 마라맛이든 이런 러블리 로코물이든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작고 귀여운 굴몽여와 이탁양의 외모케미와 로맨스도 잘 맞아 보여서 한글자막으로 모두 완결 나서 올라오면 주말 하루 날 잡아서 영화 처럼 쭈욱 보면 괜찮을 작품입니다.




남주 이탁양은 이 작품 외에도 숏폼 중드 남주 은근 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기다리는 건 일소수가입니다. 진철원 주연작이기도  하지만 이 작품 라인업이 개인적으로 호감이 있는 배우들이 출연해서 살짝 더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