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소재미 조혁흠 려가기 자오이친 리자치 강준한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리뷰 小财迷 Xiao Cai Mi 다시보기
조혁흠 려가기 강준한 반열 아이치이 로맨스 중드 소재미 자오이친 리자치 지앙쥔한 판웨
소재미 |
조혁흠 |
려가기 |
강준한 |
반열 |
국가아 |
소재미 |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소재미 관방 웨이보입와 출연배우들 개인 웨이보 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혁흠 려가기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 소재미 (Xiao Cai Mi 小财迷)
소재미는 2021년 11월에 크랭크인 한 작품인데요. 찍은 지 좀 된 작품이죠. 잊고 있었는데 관방 웨이보 보니까 조만간에 방영이 될 듯 합니다.
총 24부작으로 방영 플랫폼은 아이치이입니다. 현지 기사들 댓글을 보니 99점 여자친구 (99분여붕우)때 둘의 케미를 보신 분들은 꽤 기대하고 있는 듯 합니다.
✔️소재미 등장인물 출연배우
- 서자로 (Xu Zi Lu 徐子鹭)역의 조혁흠 (Zhao Yi Qin 赵弈钦)
- 영슬 링서 (Ling Se 令瑟)역의 려가기 (Li Jia Qi 厉嘉琪)
- 왕주줴 (Wang Zhu Jue)역의 강준한 (Jiang Jun Han 姜竣瀚)
- 핑아(Ping Er)역의 반열 (Pan Yue 潘悦)
- 타오메이리 (Tao Mei Li)역의 국가아(Ju Ke Er 鞠可儿)
- 링숴 (Ling Shuo)역의 등지원 (Deng Zhi Yuan 邓智元)
- 류예낭 (Liu Ye Niang)역의 오엽(Wu Ye 吴烨)
강준한 나이는 1999년 7월 16일생으로 키는 190cm으로 추정됩니다만 대외적으로는 188cm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필모는 아직 그리 많지 않습니다. 주연작이었던 아적맹총연인 나의 반려 연인(Wo De Meng Chong Lian Ren 我的萌宠恋人 My Piggy Lover)등 포함 숏폼 단막극 출연작 몇 편이 있습니다.
여주 려가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좌엽과 주연작이었던 아래 풍월여설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올해 방영 된 려가기 주연작으로 오희택 왕윤택과 주연작이었던 친애적붕우와 최우흠과 찍은 무법항거적황언등이 있었는데요.
친애적붕우 같은 경우는 왕학체가 인스타 스토리로 홍보를 해주기도 했었죠. 빌리빌리 방영작이었는데 이따금씩 빌리빌리가 볼만한 중드를 방영을 해주는 것도 같습니다.
반열 나이는 1998년 9월 19일생으로 다수의 숏폼 단막극 출연작이 있고 필모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게 제이차초련입니다. 오늘 기준 아직 미방영작입니다.
이 작품을 기억하는 게 왜냐면 주대위 주연 캠퍼스 로맨스물이거든요.
↪ 주대위 저우다웨이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필모그래피 웨이보 보러가기
↪ 황찬찬 주대위 손신준 곽운기 캠퍼스 로코물 제이차초련 보러가기
조혁흠이 스캔들 이후 주춤했는데 그러한 일들이 있어서 인지 최근 들어서는 진중한 모습을 보여 달라진 듯 보입니다. 특히 연기를 하면서도 그런 면들이 많이 보여지는 거 같은데요.
연기력도 많이 출중해졌어요. 다른 거 신경 쓰고 에너지를 쏟지 말고 본업에 충실하는 게 여러 모로 많이 나아진 모습입니다.
거의 미방영이 확실시 되는 지금보면 대스타들이 대거 참여한 화려한 라인업의 조가부터 비계명과 주연작인 공상과학물 화성고아(火星孤儿) 대착월량설애니(对着月亮说爱你)등 여러 미방영 차기작들도 있는데요.
조가는 장철한 주연작인데 우정 산하에 있을 때 찍은 작품이죠. 그래서 환위영시 소속 배우들 대거 출연작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는 작품은 심월 왕경헌 주연에 오우항까지 나오는 개화소녀만 그리자 소녀만화와 증순희와 진흠해도 출연하는 임강선입니다. 형문유호 임강선 같은 경우는 특출 우정출연 라인업도 매우 마음에 들기도 하고요..
임강선 |
조혁흠 프로필은 주연작이었던 아래 불일양적소선생에 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소재미 줄거리
' 귀공자가 작은 재물광을 만나
가짜 합의로 시작된 관계가
진실한 감정을 이끌어 낸다.'
'원수진 사이라도 인간세상에서는
돈도 벌어야 하고 사랑도 놓칠 수 없다.'
조혁흠 려가기 |
서브커플 반열 강준한 |
소재미 |
"령기포장의 대소저 영슬은 시집갈 필요도 눈치볼 필요도 없이 집을 떠나 자유롭게 사는 걸 동경해 왔다.
그러던 어느 날 임춘성의 갑부 서자로에게 오랫동안 물색해 찜했던 가게를 빼앗기고 나중에는 자신을 속여 계약부부까지 하게 되어 어쩔 수 없이 엮이게 된다.
선하고 독립적인 성격이었던 영슬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사업 마인드가 있었고 그걸 본 서자로는 그녀를 다시 보게 만들었고 점차 그녀에게 진심어린 마음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이후 서가의 숨겨진 위기가 드러나고 서자로는 사업상의 위기까지 오지만 뛰어난 상술과 더불어 총명했던 영슬은 특산품을 만들어내 또 다른 길을 만들어 내고 상경하여 가문의 위기를 해결한다.
그 과정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게 되고 두 사람의 마음은 하나가 되어 부부는 함께 황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경성에서 새로운 사업길을 시작한다."
여기서 황상이란 단어에서 유추할 수 있다시피 황궁과 거래하는 대상인을 뜻합니다. 언정소설 읽다 보면 간혹 나오죠.
지금은 어쩌면 상이 제일 위에 있지만 옛날에는 사농공상으로 상인이 가장 아래로 취급받곤 했는데요. 황상이 되면 부와 명예를 같이 얻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서두에서 언급했지만 이 작품은 조혁흠 려가기 주연의 99점 여자친구에 이은 두 사람의 또 다른 로맨스물입니다.
두 사람 케미에 대한 현지 반응도 나쁘지 않고 상단의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트레쓰 안 받고 가볍게 볼 수 있을 내용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