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풍음 방일륜 합니극자 하니커즈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소개 줄거리 내용 漠风吟 Love in the Desert 다시보기

하니커즈 합니극자 방일륜 기릉진 관창 욱총 사막에서의 사랑 막풍음

막풍음
막풍음

합니극자 하니커즈
합니극자 하니커즈

방일륜
방일륜

고양
고양

기릉진
기릉진

라성
라성

관창
관창

욱총
욱총

방일륜 합니극자
방일륜 합니극자 크랭크업날

합니극자
합니극자 예쁘긴 진짜 예쁜듯


사진 출처는 막풍음 관방웨이보와 출연진들 개인웨이보 공작소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합니극자 방일륜 주연의 로맨스 고장극 막풍음 (Mo Feng Yin 漠风吟). 영문제목은 내용과 맞아 떨어지는 사막에서의 사랑 Love in the Desert 입니다.


막풍음은 2023년 5월 21일에 크랭크인해서 7월에 촬영에 끝난 작품입니다. 정확한 회차나 방영 플랫폼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아이치이라는 소리가 들리기도 하는데요. 


포스터에 방영 플랫폼이 박히고 나와도 때때로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서 좀 더 지켜 봐야 할 듯 싶습니다. 정해지면 이 글 맨 아래 내용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막풍음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황북상 (Huang Bei Shuang 皇北霜)역의 합니극자 (Ha Ni Ke Zi 哈妮克孜)

- 곽경운 (Huo Qing Yun 霍擎云)역의 방일륜 (Fang Yi Lun 方逸伦)

- 약문 (Ruo Wen 若问)역의 고양 (Gao Yang 高阳)

- 격심미 (Ge Xin Wei 格心薇)역의 관창 (Guan Chang 关畅)

특별출연:

- 나전 (Na Zhan 那战)역의 기릉진 (Ji Ling Chen 纪凌尘)

- 진거유가 (Zhen Qu You Jia 真渠幼佳)역의 욱총 (Yu Cong 郁葱)

- 사곡 (Sha Qu 沙曲)역의 라성(Luo Cheng 罗成)



이 작품 감독님이 1984년생의 하가남(He Jia Nan 何佳男)이라는 분인데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최근 연출 방영작으로 쇄애삼생이 있는데요. 이구림 관창 주연의 숏폼 단막극인데 나름 볼만 했었습니다. 


이구림 관창 쇄애삼생 锁爱三生 Circle of Love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다른 연출작들 보면 거의 웹영화와 숏폼 단막극인데 이 작품은 숏폼은 아닐 거 같은데  어떻게 결과물이 나오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보통은 감독의 이전 작들 살펴보면 느낌이 오는데 그래서인지 전혀 감이 안오네요. 방영이 되어 봐야 알 거 같습니다.



욱총은 여기서 사막의 권력자 중 하나인 나전의 애첩으로 나오며 여주인 황북상을 라이벌로 여기며 나전을 지극히 사랑하는 배역으로 출연을 합니다. 


욱총 프로필등에 대해서는 최근에 대고정과 찍은 진계적주모에 대한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WeTV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으며 가볍게 보기 좋았던 숏폼 단막극이었습니다. 


↪ 욱총 대고정 류윤군 주근동 주연 마라맛 로맨스 고장극 진계적주모 보러가기


기릉진 나이는 1993년 7월 15일생으로 키는 189cm 사천전매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최근 출연 방영작으로는 운지우가 있었습니다. 여기서 궁자우 형인 궁환우 역으로 나왔었죠. 


이 작품에서는 사막의 번성한 도시의 성주로 나오는데 야심만만한 성격으로 약간 운지우와 일맥상통하는 부분도 있는 거 같고 나름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캐스팅은 좋은 거 같아요. 


↪ 우서흔 장릉혁 승뢰 노욱효 운지우 등장인물 설명 줄거리 내용 결말 보러가기




방일륜은 이 글을 쓰는 오늘 기준 최근 출연작으로 류시시 류우녕 주연의 일념관산이 방영 중에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솔직히 말하자면 기대감이 너무 컸었던 건지... 재미가 살짝 반감되더라고요. 근데 이건 기대감이 너무 커서 그런 거 같아서 일단 스톱했다가 완결 나면 보려 합니다.


↪ 류시시 류우녕 방일륜 하람두 상화삼 진유유 왕일철 진소운 증가량 황몽영 출연 로맨스 고장극 일념관산 보러가기


배우로서 방일륜 개인으로만 놓고 보자면 능미사와 주연작이었던 명월조아심이 제일 재미있었던 거 같습니다. 


↪방일륜 능미사 주연 로맨스 고장극 명월조아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결말 보러가기


↪ 중국배우 방일륜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합니극자(하니커즈) 나이등 프로필은 여승은과 주연작인 아래 주원옥윤아경성에 대한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되고 그 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언허가와 찍은 고장극 효조석등이 있습니다. 


주원옥윤아경성은 이제는 방영 될 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데 언제 되려나요. 여승은도 호감인데 장가석과 연희공략 금지옥엽에 나왔던 납왕다이제 왕우위도 나와서 기대중인데 말입니다.



합니극자는 개인적으로 종극필기에서 인상적이었던 배우였는데요. 여러 번 언급했지만 도묘필기 시리즈 중에서 제일 재밌게 본 에피이기도 해서 출연진들에게 호감이 가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캐스팅이 정말 잘 된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에 다시 정주행 했는데 다시 봐도 멋있더라고요. 비록 중간에 바이바이 하긴 했지만요. 이런 카리스마 있는 역도 잘 어울리고 가면 갈수록 더 여리여리 예뻐져서 절세미인 캐릭터도 잘 소화해 낼 거 같습니다.


↪ 합니극자 하니커즈 언허가 효조석 晓朝夕 Jade's Fateful Love 보러가기


↪ 합니극자 하니커즈 프로필 필모그래피 여승은 장가석 왕우위 주원옥윤아경성 보러가기



✔️ 막풍음 줄거리 내용


2007년 발간된 간암(Jian An 简暗)의 소설 대막정상 (Da Mo Qing Shang 大漠情殇)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일족 전체의 운명을 짊어진 공주 황북상

그녀의 눈부신 외모는 사막의 달을 가리며

그녀의 강인함과 평온함에서 나오는 분위기는

태양처럼 일족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사막의 강자 경운은 모든 권력을 쥐고 있으며 무자비하지만

운명속에 갇힌 고문에 벗어날 수 없다.


' 희미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저 여인은 

그가 평생을 아끼던 그 사람이 맞는 걸까'


합니극자 하니커즈
합니극자 하니커즈

방일륜
방일륜



" 사막에서 제일 미인으로 손꼽히는 몰락한 일족의 공주 황북상이 화친하러 가는 길에 세 명의 남자와 만난다.


그들은 천도성 북정영주이자 대막망류 첩보조직 수령인 위험하고 매혹적인 곽경운, 대막의 비적 약문, 대막에서 가장 번영한 도시국가 운패 성주 나점이다. 


세 사람 모두 대막의 권력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그녀는 이 세 사람의 권력 투쟁 속에 휘말리게 된다. 

그녀는 이들 사이에 놓여져 있는 걸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운명을 거부한다."


결말은 보나마나 곽경운 역의 방일륜과 절세미인 공주역의 합니극자의 해피엔딩으로 끝날 거 같은데요. 


곽경운이라는  인물의 설정이 꽤나 매력이 있습니다. 원래 나쁜 척하는 쎈 남자가 자기 여자만 생각하고 잘해줄 때 매력적인 거 아니겠어요.

어떻게 결과물이 나와 있을지 모르겠으나 가벼운 마음으로 재밌게 볼 수 있을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이 작품과 비슷한 시기에 언급된 로맨스 고장극으로 서로 위철명 주연의 피형참극적대소저, 축서단 적소문 주연의 료불기적조훤훤등이 있는데 이 두 작품도 개인적으로는 주연 배우들이 다 호의 배우들이라 기대가 됩니다. 

이 작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전 글들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이 글을 쓰는 오늘 2025년 12월 5일 류시시 인스타그램에 호요소홍랑 죽업편 크랭크업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이제 성의 이일동 주연의 왕권편만 촬영이 남았네요. 


세 시리즈 중에서는 개인적으로는 죽업편이 제일 재미있을 거 같고 왕권편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월홍편은 위철명 나오는 부분 빼고는 그렇게 기대가...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프리뷰이고요. 


왕권편이 기대가 되는 건 정우혜 심월 적소문까지 나와서 라인업이 아주 쏘옥 들기 때문이죠. 원작 내용으로 결말은 새드일거 같은데 되도록이면 새피엔딩으로 잘 각색 되어 나오면 좋겠습니다. 


죽업편에 대한 출연진 라인업과 내용은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