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휴럼 유나엔 페놀리아 7.5 에브리바이오틱스 아연 유산균 항산화 폴리페놀 원데이비씨알 Fenolia 한달 3개월 6개월 반년 후기 리뷰


페놀리아
페놀리아


내돈내산
내돈내산

에브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에브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유산균

페놀리아 설명서
페놀리아 설명서


모든 사진은 클릭해서 확대하면 크게 보실 수 있으며 이 글과 사진의 무단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관련카페등에서의 링크는 허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알려진 후 사업가로 전향을 하거나 공구를 하시는 분들이 은근 있는데요. 여기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건 은근 어려운 일인 듯 합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믿고 사는 분들 중에 춈미님이 런칭한 pvcs 프븕스, 유나님이 런칭한 화장품 마스터라인 영양제 제품군 유나엔이 있는데요. 


이 분들은 과대광고나 빈말은 하지 않고 수치와 정보를 정확하게 소비자에게 알려주시기도 하고요.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음에도 실제로 구입했을 때 돈 쓴 보람이 있다고 할까요. 


소수에게 돌아가는 이벤트보다 직접 물건 산 모두에게 이익이 가게끔 할인을 해주는 방향으로 판매를 해서 더 호감인 분들입니다. 


그리고 이번 연말에 기다리던 휴럼에서 판매하는 유나엔의 영양제 할인이 시작 되네요. 그래서 올해 새로 나온 제품 중에서  실제로 제돈제산으로 장기 복용한 제품들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상단에 첨부한 가격은 런칭 할인가로 구입한 내역입니다)




✔️유나엔 페놀리아 7.5 항산화 폴리페놀 올리브유 하이드록시티로솔


오래 살고 싶지는 않지만 사는 동안 최대한 노화를 늦추고 싶은 마음이 큰 사람인데요. 그래서 올리브유에 들어 있는 이 성분에 대해서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제품으로 간단하게 해서 나와서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 가수는 매일 올리브유 한스푼씩 음용한다고도 하죠. 음식으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섭취하기에는 매일 같이 꾸준히 먹기 어려울 뿐더러 칼로리도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런 걱정 없이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가격이죠. 저 가격은 유산균 런칭 시에 같이 구입한 가격입니다. 한꺼번에 구입하니까 할인을 해도 비싸게 느껴지긴 하더라고요. 


근데 할인할 때 산다고 하고 구입하면 1달에 27,000원이고 이번에 보니까 이 제품은 6개월 기준 25%할인 161,000원 한 달 분량 26,833원이더라고요.



어쨌든 이 제품을 믿고 먹으려고 한 이유는 올리브나 올리브유 속에 함유된 하이드록시티로솔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겁니다.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이죠. 검색해보면 연구결과등도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1일 섭취량이 5mg이상 하면 좋다던데 이걸 올리브나 올리브유로 섭취한다고 생각하면 얼마나 먹어야 하겠어요. 근데 이 제품 이름이 페놀리아 7.5인 이유가 있죠. 왜냐면 올리브 속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하이드록시티로솔이 7.5mg 씩 한캡슐안에 들어 있다는 겁니다. 


기존의 피부영양제 원데이비씨알과 함께 페놀리아를 식후에 4개월정도 섭취를 해보니까 뭐랄까 기분 탓인지 모르지만 피부가 탄탄해진 느낌이랄까요. 플라시보효과일지도 모르지만 어쨌든 저는 믿고 꾸준히 섭취할 생각입니다. 이 제품군에 들어 있는 성분은 이미 기존에 검증이 된 상태니까요. 


연말 할인에 다른 제품까지 구입하려니 꽤 부담이 되긴 하지만 한달로 생각해보면 치킨 한마리, 외식 한번, 뭐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 되니까요. 할인이 제일 많이 되는 연말에 구입해야죠.




✔️ 유나엔 에브리바이오틱스 아연 50억 유산균


사실 유산균 같은 경우에는 기존의 제 식생활로 보면 구입할 필요는 없었는데요. 아연 포함되는 면역기능에 꽂혀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런칭 할인가도 좋기도 했고요.



저는 폴로 베지테리언인데요. 양배추를 일주일에 한통씩은 먹고 사과나 과일을 좋아해서 많이 먹고 밥도 흰쌀 보다는 귀리등이 많이 포함된 잡곡밥을 먹거든요.


식생활 자체가 식이섬유섭취량이 높은 편이라서  화장실의 경우에는 어떻다고 딱히 뭐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전보다 더 원활해진 건 같습니다. 근데 처음에는 기존에 없던 냄새가 났어요. 뭔가 독소가 빠지는 느낌? 시간이 좀 지나니까 안나더라고요.



그리고 번외로 휴럼과 콜라보한 유나엔 제품 중에  가장 좋아하는 건 바로 원데이비씨알입니다. 


건강이 안좋아지면서 피부까지 면역력까지 떨어진 건지 홍조에 염증에 다년간 고생하면서 선크림도 못 바를 상태였는데요. 선크림을 못바르고 다녔는데 타는 건 못 막았어도 잡티는 생기지 않아서 신기했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 가리고 다니긴 했지만요. 그리고 이 제품 섭취 이후로 비타민 b,c 따로 섭취 안해서 좋기도 하고요.



이 제품은 런칭때 사서 일년넘게 섭취하고 있는데 단종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오래 살긴 싫지만 노화는 되기 싫은 저에게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이전에 쓴 아래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유나엔 원데이비씨알 12개월분 로즈마리 자몽 추출물 피부영양제 리뷰 한달 이상 후기 보러가기




개개인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개인적으로 앞서 언급했지만 원데이비씨알과 페놀리아는 꾸준히 섭취하고 싶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존에 로하스웰에서 나온 맥주효모 비오틴 셀렌제품을 섭취하고 있는 게 있었는데요. 이번에 츄어블 비오판도 구입해봐야겠습니다. 기존에 먹는 게 하루에 두번 먹어야 해서 귀찮더라고요. 이 제품도 물론 간단히 씹어 먹는 제품이고 도움이 많이 되긴 했지만요.


츄어블 비오판은 한달 이상 추후에 섭취하고 리뷰 남길 예정이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태그에서 유나엔 누르고 나오는 글 이후에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