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경심 조지위 로양양 프로필 필모 웨이보 步步倾心 Step By Step Love 등장인물 출연진 내용 몇 부작 다시보기 결말 리뷰

로맨스 중드 조지위 로양양 상빈 보보경심 步步倾心 출연진 소개 내용 리뷰

조지위 로양양 로맨스 케미 좋을듯
둘 로맨스 케미 좋을 듯


조지위
조지위


로양양
로양양

상빈
상빈

예미시
예미시

호박문
호박문

장람예
장람예

촬영은 다들 즐겁게 한듯
촬영은 다들 즐겁게 한 듯

사진 출처는 보보경심 관방웨이보와 출연 배우들 개인웨이보, 메이킹 필름 캡쳐본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 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이나 사람 이름에 이해를 돕기 위해 한자가 들어간 경우 한글 독음( 병음표기 한자)순으로 대부분 써내려갑니다. 가끔 등장 인물명은 병음표기로 현지 발음 그대로 적을 때도 있습니다.



조지위 로양양 주연의 도시 로맨스물 보보경심 (Bu Bu Qing Xin 步步倾心). 영문제목은 원제목과 비슷한 뜻의 점점 더 가까워지는 사랑 Step By Step Love 입니다. 


동명인 작품으로 이미 류시시 오기륭 주연의 유명 중드가 있고 한국에서도 그 작품을 리메이크한 아이유 이준기 강하늘등이 출연한 '보보경심 려'라는 작품도 있죠. 


사실 보보경심이라는 제목은 독음은 같지만 다른 뜻을 가진 다른 한자입니다. 먼저 발표 된 고장극 보보경심은 독음으로 말할때는 보보경심이 맞지만 중국어로 발음하면 부부징신 (Bu Bu Jing Xin 步步惊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같은 경심이지만 이 작품에서는 앞서 말했듯이 한걸음 한걸음 가까워 지는 사모하는 마음(칭신)이고 유명 중드이자 우리나라에서도 '보보경심 려'로 인기를 끈 그 경심은 슬프고 놀라운 마음(징신)이죠. 전혀 다른 의미죠. 둘 다 로맨스물은 맞지만요.


 실제 촬영은 2023년 4월1일 에 크랭크인해서 5월 28일에 촬영이 끝났는데요. 총 24부작으로 오늘 날짜 기준 방영 플랫폼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방영일자와 더불어 확정되면 본문에 이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보보경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노잠양 (Lu Cen Yang 路岑阳) 역의 조지위 (Zhao Zhi Wei 赵志伟)

- 보염 (Bu Ran 步苒) 역의 로양양 (Lu Yang Yang 卢洋洋)

- 진순 (Qin Xun 秦巡) 역의 상빈 (Chang Bin 常斌)

- 요악비/ 노사제 (Yao Lefei / Lu Siqi 姚乐菲/路思齐) 역의 예미시 (Ni Meishi 倪美诗)

- 역자혁 (Yi Ji He 易子赫) 역의 호박문 (Hu Bo Wen 胡博文)

-캐리 Carry 역의 장람예 (Zhang Lan Yi 张蓝艺)


요즘 관심 갖고 있는 신인배우 호박문과 상빈 로양양 조지위까지 출연해서 첫 크랭크인 당시에도 귀를 쫑긋했던 작품이었는데요. 이제서야 소개글을 쓰네요.


호박문
호박문


호박문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 웨이보주소등은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출연작인 아래 아재구유등니에 관한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 제목이 여러 번 바뀌었죠. 이가양 주연 고장극인데 가볍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아재구유등니 이가양 주려남 출연진 프로필 필모 웨이보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상빈에 대해서는 조만간에 자세히 프로필과 필모에 대해서 작성할 생각이기에 추후에 웨이보 주소등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태그에서 상빈 누르고 나오는 글을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 중국배우 로양양 루양양 프로필 출연작 필모 인스타그램 웨이보주소


로양양은 1994년 2월 19일생으로 키는 170cm 산동성 웨이하이시 태생으로 제노사범학원 음악과(齐鲁师范学院 音乐系) 를 나왔습니다. 여기서 제노(치루)는 산동의 다른 이름이기도 하죠.


로양양
로양양


 MIXX라는 한중합작 그룹으로 하나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출연작으로 배니도세계지전 천왕조리 견면파취현재 최식인간연화색 등이 있습니다.


가면 갈수록 연기가 괜찮아지는 게 느껴지는 배우입니다. 배니도세계지전에서 왕이보 첫사랑으로 나왔을 때만 해도 그렇게까지 큰 느낌은 없었는데 천왕조리 작품 자체는 큰 재미는 없었어도 출연 배우들 인상은 괜찮았었고요.


하여와 출연을 한 견면파취현재부터 진흠해와 주연을 한 최식인간연화색에서는 완전 호의 여배우로 마음에 새겨졌습니다.


그냥 로양양 자체가 호감이 되더라고요. 물론 진흠해와의 케미가 좋아보여서 그런 것도 있는 듯 합니다. 진흠해 같은 경우도 호의 선상에 올려두고 있는 중국배우거든요.


↪ 최식인간연화색 남주 진흠해 천신하이 프로필 출연작 차기작 신작 소개 웨이보 주소 바로가기


로양양 인스타그램 @luyangyang0219


로양양 웨이보 https://weibo.com/卢洋洋_Hanna



✔️중국배우 조지위 자오즈웨이 나이 키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주소


조지위는 1994년 8월 8일생으로 키는 188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화책영시(华策影视)입니다. 호일천 이전 소속사이기도 하고 오천(우치엔) 양결 장우검등이 소속되어 있는 곳이며 다른 드라마등을 제작하기도 하는 나름 유명한 곳입니다.


조지위
조지위


괜찮은 배우인데 최근에 출연작들을 보면 조지위 입장에서보면 크게 마음에 들지는 않더라구요. 작품이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점연나온난니 변성니적나일천등 히트작도 있었지만 조지위는 서브남으로 나왔어도 그렇게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 오지 않았거든요. 아지희환니에서는 조연이었지만 매력이 있게 나왔는데 말이죠. 어쨌든 살짝 아쉬운 마음이 있습니다.


이 작품 느낌이 좋아서 잘 되면 좋겠습니다. 조지위 키가 꽤 큰 편인데 로양양 키도 여자키로 봤을 때는 커서 키차이도 좋을 거 같고 스틸컷이나 메이킹 필름 보니까 둘이 로맨스케미도 좋아보여서 기대가 됩니다.


조지위의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장빈빈이 가행전매와 계약이 만료된 후 장빈빈 공작소에서 나와 첫 작품인 메디컬 드라마 수술직파간등이 있습니다.


조지위는 특별출연을 했는데요. 그래도 나름 비중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자세한 건 아래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 장빈빈 대욱 수술직파간 手术直播间 출연배우 소개 볼 수 있는 곳 내용 줄거리 리뷰


조지위 웨이보 https://weibo.com/赵志伟_Eden




✔️보보경심 줄거리 내용


'당신이 내 앞에 나타났을 때

설렘이라는 뜻을 알게 되었다.'


'가면총재 잠양 고슴도치같은 소중한 보염.'


'사냥꾼이 사냥감을 사랑하게 되었을때 

증오는 손가락으로 감기는 부드러움으로 변하고 

두 사람은 사랑의 전쟁에 빠지게 된다.'



냉미남 조지위
조지위 냉미남 느낌 너무 좋음

기욤 로양양
기욤 로양양

520 기념
520 기념


(하단의 내용은 공식 내용이 공개 되어 있지 않아 웨이보와 현지 사이트에서 줍줍해서 번역해서 쓴 것으로 실제 방영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봐주시면 될 듯 합니다.)


"노잠양은 겉으로 보기에는 젊고 유망한 비즈니스계의 인재로 온화하고 매너 좋은 신사지만 사실 냉혹한 사냥꾼의 기질을 가졌다. 

그의 목표는 이사진을 장악해서 모함을 당한 아버지의 복수를 하는 것이었다. 그는 이사장의 딸을 이용해서 약혼까지 하는 일조차 서슴지 않는다.


보염은 부잣집에서 자라난 제멋대로 살아왔다. 그녀는 그의 정체와 목적도 모른 체 로잠양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를 향한 사랑을 위해서 아버지와 사이가 틀어지는 것도 마다하지 않고 약혼자였던 진순과도 헤어진다. 

후에 노잠양의 진짜 정체와 음모를 알았을 때는 그녀는 이미 깊이 빠져 있었다."


등장인물들 사이에 애증이 교차하고 과거의 원한을 버리고 조지위 로양양 상빈 세 사람의 로맨스가 어디로 흘러갈지 보는 재미가 있을 거 같은 작품입니다.


원래는 무조건 남주 여주를 응원하는 편인데 원래 약혼자도 너무 멋있다보니 누구랑 이어지든 상관은 없을 거 같긴 합니다. 

이미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보인 조지위 로양양 두 사람의 모습으로도 볼 때 당연히 두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을 하게 되는 내용으로 결말을 맺을 거 같지만요.


조지위 같은 경우는 내하보스우여하에서 보여준 패도총재역 너무 잘 어울렸는데 이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 주게 될지 그것도 기대가 됩니다. 

아지희환니에서의 약간 화화꽁쯔(바람둥이)같은 느낌의 의사 역도 매력이 있어서 그런 역도 다시 해주면 좋을 거 같기도 하고요. 완전 본투비 화화꽁쯔가 아니라 약간 매력있는 남자의 느낌에 더 가깝긴 했지만요. 그리고 결국에는 자기 여자만 보잖아요. 살면서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드라마니까요.


오늘 날짜 기준으로 방영 플랫폼은 정해지지 않았는데 어디서 하든 챙겨 볼 거 같습니다. 왠지 망고티비랑 잘 어울리는 거 같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