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배우 장릉혁 장링허 Zhang Ling He 张凌赫 프로필 필모그래피 출연작 영화 드라마 웨이보 차기작 신작 인스타그램

장릉혁 장링허 Zhang Ling He 张凌赫 프로필 필모그래피 웨이보주소 출연작 드라마 차기작 신작
카리스마 있는 장릉혁
카리스마

손가락도 예쁜 장릉혁
손가락도 예쁘네

순수청량
청량 장릉혁


무보정인데 노굴욕
무보정인데 노굴욕

순수총각 넉끰
순수총각 느낌


사진출처는 장릉혁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의역과 오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신작 차기작 소식은 댓글이나 혹은 본문에 추가해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배우 장릉혁 (장링허 Zhang Ling He 张凌赫).


✔️ 장릉혁 프로필


장릉혁 나이는 1997년 12월 30일생으로 키는 190cm입니다.처음에는 188cm로 공식프로필로 게재를 했었는데 지금은 정정했더라구요. 


호일천 당효천 등등의 경우 키가 190cm을 넘어서거나 육박하면 다른 배우들과 연기할 때 발란스가 맞지 않아서 캐스팅때문인지 일괄적으로 188cm로 많이들 얘기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그러는 배우들도 있긴 하지만요


연기 전공이 아닌 난징사범대학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했으며 2016학번입니다. 공부를 매우 잘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인물이 인물이니만큼 캐스팅 관계자의 눈에 띄지 않을 리가 없었겠죠. 물론 장릉혁도 관심이 있어서 뛰어 들게 된 거구요.


2023년 기준 소속사는 중성시대(众星时代)입니다. 명월조아심 의 여주이자 심동적순간을 같이 찍었던 능미사가 같은 소속사죠. 이 소속사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면 조금 복잡한데요. 그렇다고 회사가 복잡하다는 뜻은 아니구요. 소속 배우로 말을 하자면 조로사 류특 다 연결 연결 되어 있는 듯한 그런 뜻입니다. 


그렇다고 일심오락과 그 산하에 신인들을 키우기 위해 따로 설립한 일심일가인 이런 느낌의 회사도 아니구요. 나중에 시간이 많을 때 따로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데뷔작은 2019년 촬영 2020년 방영작인 소녀대인입니다. 진요와 주연을 한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 꽤 재미 있게 봤습니다.


2. 장릉혁 필모그래피


✔️ 장릉혁 영화


아직까지 영화 출연작은 없습니다. 아래 다른 필모그래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뷔작부터 주연으로 시작한 장릉혁입니다.


✔️ 장릉혁 출연 드라마


- 2020년 8월 소녀대인 (Shao Nu Da Ren 少女大人 Maiden Holmes) : 배소 (Pei Zhao)역


- 2020년 9월 심동적순간(Xin Dong De Shun Jian 心动的瞬间 Sparkle Love): 맥사충(Mai Si Chong)역.


- 2021년 5월 완미적타(完美的他 完美的他 Love Crossed ): 허념 (Xu Nian)역



- 2021년 5월 아화아적시광소년 우리들의 청춘시대 (Wo He Wo De Shi Guang Shao Nian 我和我的时光少年 Flourish in Time ): 강호월(Jiang Hao Yue)역 등은희 임세호등 출연 청춘물.



- 2022년 8월 창란결(Cang Lan Jue 苍兰诀 Love Between Fairy and Devil ) : 장형선군 소윤 역.


왕학체 우서흔 주연작으로 서해교와 장릉혁이 주조연 사이였는데 다른 출연 배우들도 멋있게 잘 나온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판타지 고장극보다 정극 고장극 느낌의 로맨스물이 더 좋아서 이 시기에 방영 되었던 성한찬란에 푹 빠져 있어서 완결 난 후에 몰아서 봤었는데요. 나름 꽤 볼만했습니다. 너무 재밌다 멋있다 이런 소리를 듣고 난 후에 기대감이 증폭 된 상태에서 봐서 그런지 그 만큼의 감동은 아니었구요.


근데 확실히 앞서 언급했지만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헤매코에 투자를 한만큼 출연진들이 멋있게 나와서 결과물이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이 작품 후에 임백예 홍소 장신소 곽효정등 많이 개런티가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연급 배우들은 당연하고요.



장형선군 헤매코 너무 멋있었음
장형선군 진짜 멋있었다

헤매코 끝내줬던 창란결
복장에 신경쓴 표가 나죠

소윤역의 장릉혁도 다른 성격으로 멋있었음
소윤으로 나왔을때도 매력 뿜뿜

영안여몽 촬영
영안여몽


- 영안여몽 (Ning An Ru Meng 宁安如梦 Story of Kunning Palace): 사위 (Xie Wei) 역. 


백록과 주연을 한 로맨스 고장극으로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입니다. 2023년 상반기에 방영을 한다고 했다가 취소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 작품 이후 백록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서로 공식적으로 인정은 하지 않았지만 웨이보에 찍힌 사진들 보면 확실한 거 같습니다.



- 천관사복 길성고조 (Tian Guan Ci Fu 天官赐福 Ji Xing Gao Zhao 吉星高照 Eternal Faith) : 화성(Hua cheng)역.


원작소설이나 애니도 꽤 인기가 있었던 작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설도 애니도 보다가 하차했습니다.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근데 생각해보면 진정령 같은 경우도 원작인 마도조사는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그것도 보다 하차했지만 진정령은 거짓말안하고 10번은 본 거 같거든요. 


그래서 원작은 제 스타일이 아닐지언정 각색되어 영상화된 작품은 재미있을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확실한 건 방영이 되어 봐야 아는 거겠지만요. 2021년 촬영작이고 적소문 장릉력이 메인입니다만 다른 라인업도 꽤 괜찮습니다. 라정 같은 경우는 합류를 했다가 중간에 하차를 했지만요.



- 호학요사록 (Hu He Yao Shi Lu 虎鹤妖师录 Tiger Crane) : 기효헌 (Qi Xiaoxuan)역. 


장룡 진유유 왕옥문 하람두 엽청등 함께 출연하는 고장극입니다. 로맨스보다는 다른 부분에 더 초점이 맞춰질 듯 싶지만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소재라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실제 촬영은 2022년 아이치이 방영예정작입니다.



- 운지우( Yun Zhi Yu 云之羽 My Journey to You): 공자우 (Gong Zi Yu) 역. 


우서흔과 주연을 한 로맨스 고장극입니다.공개된 스틸컷도 꽤 매력적이었고 라인업도 나름 괜찮아서 주식오르는 것 마냥 기대치를 높이고 있었는데 나중에 장릉혁 인스타등에 올라왔던 라이브 포토나 공개된 포스터 속 망건이 눈에 탁 걸리더라구요. 


주요 인물들이 하고 나오는 건 아니라서 나중에 방영분에서 어떻게 해결 나는 부분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것에 따라서 볼지 말지를 결정하게 될 듯 합니다.


운지우 촬영시
운지우

↪ 운지우 궁상각 승뢰 프로필 출연작 웨이보 인스타


↪ 중국배우 노욱효 프로필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웨이보주소


↪ 우서흔 장릉혁 주연 운지우 등장인물 설명 줄거리 내용 마지막회 결말 리뷰 보러가기




- 타종화광중주래( Ta Cong Huo Guang Zhong Zou Lai 他从火光中走来 Bright Eyes in the Dark): 임계 (Lin Qi)역. 


황경유 장정의 주연작으로 특출입니다.아무래도 남주 주인공 직업이 소방관이라서 그런지 양양 왕초연 주연의 아화아적인간연화 처럼 나름 피지컬에 신경 쓴 듯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고해주세요.


↪ 황징위 장정의 특출 왕자기 당효천 장릉혁 타종화광중주래 줄거리 내용 결말 보러가기



- 호요소홍랑 월홍편 (Hu Yao Xiao Hong Niang Yue Hong Pian 狐妖小红娘 月红篇 Fox Spirit Matchmaker Yue Hong) : 호미생 (Hu Wei Sheng)역. 


양미 공준 주연작으로 시리즈 물입니다. 이후 죽업편 왕권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원작에 대해서 자세히 이전 블로그에 정리해 놨는데 조만간에 다시 써서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월홍편 같은 경우는 다른 라인업도 눈에 띄지만 개인적으로는 순전히 위철명 때문에 기다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위철명이 맡은 배역이 위래국 삼소야역인데 원작자체에서 저는 주연보다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각색된 부분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능력자입니다.


↪ 호요소홍랑 월홍편 양미 공준 위철명 라인업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 호요소홍랑 원작 월홍편 죽업편 왕권편 등장인물 주요인물 인물관계도 캐릭터 설명 세계관 내용 줄거리 리뷰 보러가기




- 사해중명 (Si Hai Zhong Ming 四海重明) : 혜양 (Ji Yang )역.


경첨 장릉혁 주연 로맨스 고장극으로 관홍 교진우 능미사등도 출연해서 엄청나게 관심을 갖고 있는 중입니다.


↪ 장릉혁 경첨 관홍 사해중명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 도화년

: 장릉혁 조금맥 주연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 장릉혁 조금맥 류욱위 역대천 도화년 등장인물 출연진 감독 작가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보러가기





장릉혁 웨이보 weibo.com/u/7051114584


아이치이 아들처럼 필모그래피에 아이치이 출연작이 가득하네요. 심지어 미방영 차기작 신작들까지 말이죠.


이 글을 쓰는 오늘 날짜 기준으로 데뷔한 지 이제 3~4년 정도 되었는데 초창기와는 다른 분위기 인 듯 합니다. 


뭔가 소년미 냥냥 청순 순수한 느낌이 있었는데 지금은 너무 노련한 느낌이 들어요. 커리어를 쌓아가고 당연한 부분일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다른 배우들과는 다른 그런 초창기의 느낌을 좋아했거든요. 


저번에 백록하고 나온 예능 잠깐 봤는데 말투라던지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부분들이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이렇게 바뀐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이 더 많을 수 있겠죠. 어쨌거나 멋있긴 멋있으니까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호의 느낌은 좀 멀어졌다고 할까요. 


오늘 날짜 기준으로 미방영 차기작 중에는 사해중명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다른 중드 카더라 작품들도 대기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조금맥 주야 이일동 등과 각각 말이 나오는 작품들이 있는데 아직은 카더라이고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추가 되는 정보나 신작 차기작 소식등은 본문 아래에 추가하거나 아래 태그에서 장릉혁 누르고 나오는 글들 봐주시면 됩니다.



- 2023년 9월 추가 


장릉혁 인스타그램 개설되었습니다. 아이디는 @zhanglinghe__123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