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유연화 단건차 왕초연 등장인물 출연진 프로필 필모 줄거리 리뷰 원작 내용 결말 몇부작 爱情有烟火 Love has fireworks 다시보기

단건차 왕초연 애정유연화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출연배우 프로필 필모

왕초연 단건차
왕초연 단건차

단건차
단건차

왕초연
왕초연

이내문
이내문

강패요
강패요

정수정
정수정

류예린
류예린

양동서
양동서

엽희월
엽희월

장호유
장호유


스틸컷 사진 출처는 애정유연화 관방 웨이보와 단건차 왕초연 개인 웨이보 예고편 공개 영상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오역과 의역이 난무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링크는 허용) 이후 추가 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만약 방영 후 보게 된다면 자세한 리뷰 결말등은 댓글로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단건차 왕초연 주연의 로맨스물 애정유연화 (aiqing you yanhuo 爱情有烟火). 


애정유연화 뜻은 사랑은 불꽃을 가지고 있다라는 뜻으로 직역할 수 있을 듯 하고 영문 제목은 중문명과 비슷한 뜻인 Love has fireworks 입니다.


회당 45분 총 35부작 으로 텐센트 방영 예정작입니다  WeTV에서도 무난히 한글 자막으로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줄거리 부분에 첨부한 공개된 영상 여러 짤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재미있을 듯 합니다. 단건차의 매력도 잘 드러날 거 같구요.


✔️ 애정유연화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리이페이 이역비 (Li Yi Fei 李亦非) 역의 단건차 (Tan Jian Ci 檀健次)

- 첸페이 전비 (Qian Fei 钱菲) 역의 왕초연 (Wang Chu Ran 王楚然)

- 왕뤄하이 (Wang Ruo Hai) 역의 장호유 (Zhang Hao Wei 张昊唯)

- 귀리리 (Gui Li L)i 역의 강패요 (Jiang Pei Yao 姜珮瑶)

- 당위 (Dang Yu) 역의 정수정 (Zheng Shui Jing 郑水)

- 쥔청 (Jun Cheng) 역의 류예린 (Liu Rui Lin 刘芮麟) : 특별출연

- 리치엔성 (Li Qian Sheng) 역의 이내문 (Li Nai Wen 李乃文) : 특별초청 출연

- 팡윈 (Fang Yun) 역의 양동서 (Yang Tong Shu 杨童舒) : 특별초청 출연

- 랴오스위 (Liao Shi Yu) 역의 엽희월 (Ye Xi Yue 叶晞月)

- 루쩌 (Lu Ze) 역의 소위동 (Shao Wei Tong 邵伟桐)

 

아래 내용에서 추측해보면 장호유와 강패요가 여주 남주 전남친 여친으로 나오나 봅니다.



강패요는 1994년 3월 10일에 태어났고 키는 169cm 북경전영학원을 졸업했습니다


당시 긴 중태기를 끝내고 코시국하고 겹쳐서 그때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떠서 정말 재밌게 봤던 게 친애적열애적이었는데요. 거기서 양쯔 학교 친구로 나왔었고 리홍치 상대역이었던 배우가 강패요였죠.


개인적으로 긴 생머리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거의 그 헤어스타일은 안하는 듯 하더라구요. 니시아적성지영루에서도 그보다 짧게 나왔었고요.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이인지하 이애위영 비범의자 등이 있습니다.


류예린 나이는 1990년 10월 6일생으로 북경전영학원 출신입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양미의 가행전매입니다.


출연작으로는 삼생삼세시리즈인 십리도화 침상서, 폭풍안, 차시천하 열화여가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 막후지왕 러브 온 에어 등이 이습니다.


개인적으로 류예린 하나만 놓고 보자면 류예린이 매력적으로 나온 작품은 상대역하고 케미가 좋았었던 당신은 나의 행복입니까(오아소저여석척선생)이었더 거 같습니다.



장호유는 경여년 차시천하등에서도 나왔던 배우죠. 그리고 경여년2가 드디어 촬영에 들어갔고 장호유도 계속해서 나올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호감인데 얼굴 리프팅을 너무 과하게 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화면에서 보면 아주 가끔씩 들기도 합니다.

그 외 번성지하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으며 완결나면 한번에 몰아서 보려고 기다리고 있는 지금 방영 중인 장풍도에도 출연합니다. 

 

 

단건차 같은 경우는 연기를 잘해서 연기하는 거 보고 있으면 묘하게 빠져드는 스타일인 듯 합니다. 딱 그냥 봤을 때는 별 감정이 안 생기는데 연기하는 거 한번 보면 목소리와 더불어 매력이 흘러 넘쳐요.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 방영 차기작 으로는 특별 주연으로 나오는 고장극 장상사와 비슷한 로맨스물이지만 성격은 다르게 나올 거 같은 흔상흔상니 언제 방영 되는지 눈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개인적으로 아주 기대하고 있는 라인업의 봉화유금 등이 있습니다.


봉화유금 같은 경우는 이 쯤되면 이제는 방영되나 싶은데 말이죠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까지 나오는데 말이죠. 아무튼 단건차 차기작 들은 모두 기대 중입니다.

 


왕초연 나이는 1999년 1월 21일생으로 키는 172cm 상해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최근 방영작으로는 청설니희환아 옥골요 아적인간연화 가 있었으며 오늘 날짜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경여년 시즌2 등이 있습니다.

 

 

다른 특출 라인업도 꽤 매력적입니다.


특별 초청 중 한 명인 양동서이가인지명 에서 링 샤오 (송위룡) 엄마로 나왔었던 배우죠. 상류에서는 스이 (왕서창) 엄마로 나왔었고요. 아화아적시광소년에서도 등은희 엄마로 나왔었네요. 그 외 최근 출연 방영작 으로는 점연아 온난니 여심리사등이 있습니다.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장천애 장호유 왕서창등이 나오는 아맥종군이 있습니다. 이가인지명에서 너무 얄밉게 나오셔서 기억하고 있는 중견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이내문은 현지에서는 유명한 중견배우죠.

최근 출연작으로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건 명수사관 유용전이었던 거 같습니다.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만든 작품입니다. 그 외 송자소화록 주기아적천재가방 개인적으로 엄청 기다리고 있는 대당적공안 등에도 출연합니다.

 

✔️ 애정유연화 줄거리 내용

 

홍구 (Hong Jiu 红九)의 소설 아문주재일기(우리 같이 살고 있어요 women zhu zai yiqi 我们住在一起 / 투행남녀 touhang nannu 投行男女 투자은행남녀 )를 각색해서 만든 작품.

 


'그녀의 절친이 물었다.

당신과 그녀의 관계는 뭐죠?


그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우리는 함께 살아요!


그녀는 화를 내며 말했다.

우리는 공동 임대로 살고 있을 뿐이에요.'


' 투자도 순탄치 않는 인생도 진실을 본 후

연마하고 전진하는 게 진정한 이상 주의가 아닐까'


' 아무리 험난한 사랑의 길이어도 서로 사랑한다면

언제나 순조롭게 끝을 맺을 수 있어.'



단건차 특유의 분위기 좋음
단건차 특유의 이 분위기 좋음

엘레베이터 혼자 타는 남주 얄미운데 저 표정 왠지 매력
여주 놔두고 혼자 엘베 타는 남주 왠지 얄밉

결국 사랑에 빠지는 둘
결국은 이렇게



" 투자은행의 직원인 첸페이는 인생의 행복한 삶을 계획하고 거기에 몰두해 있었다.


하지만 약혼자 였던 왕뤄하이는 더 이상 그녀와 함께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이때부터 첸페이는 자신의 인생과 삶 커리어를 다시 계획해야하는 고된 여정을 시작한다.


한편 재벌2세였던 리이페이는 커리어를 쌓고 싶었고 사랑은 금상첨화로만 여겼고 그의 여자친구 귀리리는 돈이 없는 창업의 나날들을 보내지 못하고 그를 떠난다.


운명의 장난으로 삶과 사랑에 대한 완전히 다른 생각을 지닌 첸페이와 리이페이는 교차점을 갖게 된다. 담보 대출금을 갚기 위해 첸페이는 재벌 2세인 리이페이에게 방을 빌려주었고 그때부터 그와 공동 임대생활을 시작한다.

 

첸페이는 자신과 정반대인 리이페이를 상대하며 친구 가족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절대 타협하지 않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마음으로 어려움과 갈등에 용감하게 맞서며 빠르게 성장한다.


그렇게 함께 살며 첸페이와 리이페이는 끊임없이 부딪히고 오해로 시작된 관계에서 서로 깊이 이해하게 되고 사랑에 빠져 나란히 미래를 마주하게 된다."

 

부유한 집 2세이자 투자은행 엘리트인 리이페이가 임대인으로 투자은행에서 일하는 첸페이의 집에 공동 임대생활을 하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는 내용입니다.


 

단건차 주연작이라 방영을 시작하면 꼭 챙겨 볼 거 같습니다. 추후 방영일정이 나오고 보게 된다면 애정유연화의 자세한 리뷰 결말 등은 계속해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얘기했지만 단건차는 그냥 보면 흘려보낼 수 있는데 연기하는 거 보면 연기를 잘하기도 하고 연기 할때는 카리스마가 있어서 빠져들어서 매우 매력적이게 느껴진단 말이죠. 그런 단건차의 다른 로맨스물이라 기대가 됩니다.

 


단건차 필모그래피에 적힌 작품들 속에서 단건차 연기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는 믿고 볼 수 있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삼국기밀 한헌제전등에서도 좋았지만 허개 이일동 주연의 대당여아행(려가행)같은 경우는 혹평을 받았지만 단건차나오는 부분은 꽤 재밌게 봤습니다

 

처음에 현지에서 너무 혹평을 받았던 걸 봐서 인지 기대 없이 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는 부분 부분 볼만한 작품입니다. 투자 금액 만큼은 아니겠지만요.